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한식 브랜드 '레드 선', 레스토랑 비즈니스 리더 '푸드패션'에 매각

공유
0

[글로벌-Biz 24] 한식 브랜드 '레드 선', 레스토랑 비즈니스 리더 '푸드패션'에 매각

한국 중국 캄보디아 제외 모든 글로벌 권리 양도

한국의 한식 브랜드 레드 선(Red Sun)이 태국의 레스토랑 비즈니스 리더인 푸드 패션(Food Fashion)에 매각해 한국, 중국, 캄보디아 3개국을 제외한 모든 지역에서 글로벌 권리를 양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의 한식 브랜드 레드 선(Red Sun)이 태국의 레스토랑 비즈니스 리더인 푸드 패션(Food Fashion)에 매각해 한국, 중국, 캄보디아 3개국을 제외한 모든 지역에서 글로벌 권리를 양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글로벌이코노믹 김형근 편집위원] 한국 한식 브랜드 레드 선(Red Sun)이 레스토랑 비즈니스 리더인 푸드 패션(Food Fashion)에 매각해 한국, 중국, 그리고 캄보디아 3개국을 제외한 모든 지역에서 글로벌 권리를 양도했다고 15일(현지 시간) '더 네이션(The Nation)'이 보도했다.

이 신문은 태국의 선도적인 식품 사업자인 푸드 패션이 14일 한국, 중국, 캄보디아를 제외한 세계 모든 지역에서 한국 레스토랑 체인인 레드 선의 모든 글로벌 권리 인수를 발표했다고 전했다.
푸드 패션의 이러한 움직임은 성장하고 있는 한식 시장을 겨냥하여 새로운 고객 기반을 확대하려는 회사의 전략에 부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푸드 패션은 레드 선이 미래의 푸드 패션 제국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퍼즐의 일부가 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이번 인수를 통해 푸드 패션은 레드 선을 제치고 태국 내 한국 레스토랑 체인점 1위로 부상하게 되었으며 연간 매출도 올해 40%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김형근 편집위원 hgkim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