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청해 김재숙의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3월 16일 임자(壬子)일. 대인관계를 활발히 해야 도약을 위한 기회의 발판으로 삼아야 할 운세

공유
0

[청해 김재숙의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3월 16일 임자(壬子)일. 대인관계를 활발히 해야 도약을 위한 기회의 발판으로 삼아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3월 16일


쥐띠 준비하고 시도하는 일이 잘 되어서 이익으로 내게 돌아오게 될 것이다.

48년생 주위와 조화를 이루면서 자신의 신념을 지키는 게 중요하다.

60년생 결단을 내리는 것은 다음으로 미뤄라. 먼저 마음의 화합을 이루는 것이 급하다.

72년생 사업을 원하는 사람은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지만 다가서기가 쉽지 않다.

84년생 어떤 방식으로든 도전하라. 너무 크게 벌이지 않는 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96년생 솔로들은 다른 대가를 바라면 원하는 결과가 따르지 않아서 실망이 클 수 있다.

소띠 인사가 만사라는 말이 있듯이 사람 관리에 적극 신경쓰며 한 사람이라도 내편으로 만들어라.

49년생 쉽게 갈 수 있는 일을 어렵게 만드는 사람 때문에 피곤해진다.

61년생 다행히 문제점이 발견되어 일을 수습하게 되어 잘 넘어간다.

73년생 잘못된 판단에 의한 손해가 따를 수 있으니 어떤 결정도 하지 않는 것이 최선이다.

85년생 지금은 힘들어도 견뎌내야 한다. 사랑이 더욱 발전하게 되겠다.

97년생 사랑의 잘 해줄 때와 그러지 못할 때에 대한 감정의 기복이 큰 시기가 될 것이다.


범띠 세월이 흐른 연인들은 서로에 대한 믿음이 깊어지면서 조절을 해야 하는 상황이 있겠다.

50년생 마음을 편안히 갖고 스트레스가 많아지고 거짓말 같아 믿기 어려운 일이 생긴다.

62년생 재테크를 해오던 사람들은 작든 크든 결실의 기쁨이 생길 수 있으니 좋은 날이다.

74년생 오늘은 길운이다. 새로운 꿈을 꾸는 것 같이 재물운도 따라준다.

86년생 오늘은 무엇이 문제였는지 현재에 충실하면서 힘을 기르며 때를 기다려라.

98년생 갑자기 생긴 일로 스케줄을 잡지 말라. 즉흥적인 행동은 후회가 되는 날이다.


토끼띠 오래된 것이라고 함부로 다루지 말고 아끼고 소중히 간직하면 귀한 물건이 될 수 있을 것이다.

51년생 너무 바빠서 몸이 무리를 줄 수 있다. 돈 버는 것이 좋아도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한다.

63년생 첫 인상이 중요하지만 첫 인상에 속지 말고, 보이는 것만으로 사물을 판단하지 마라.

75년생 받을 돈, 줄 돈이 있다면 차일피일 미루지 말라. 인간관계가 나빠질 수가 있다.

87년생 오늘은 귀인, 좋은 기회를 주는 은인을 만나게 된다. 문제의 해결이 보인다.

99년생 양보하고 배려하라. 서로에게 이익이 되어야 지속적인 거래관계를 이어갈 수 있다.


용띠 몸에 대한 투자는 아끼지 말 것. 잘 해주지만 상대방에게 불만을 갖게 할 수 있다.

52년생 혼자서 흔들리는 감정에 좌우되지 않게 감정을 잘 조절해야 하는 날이다.

64년생 해결하기에는 시간, 모든 것들이 역부족이니 주변에 도움을 청하는 것이 좋겠다.

76년생 많은 것을 바라지 마라. 큰 것을 바라면 그만큼의 고생을 각오해야 한다.

88년생 오늘은 미팅이 꽉 차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분주하고 바쁜 날이 되겠다.

00년생 무슨 일이든지 허술하면 안 되고 세심하면서도 용의주도한 계획이 필요하다.


뱀띠 작은 것이 모여서 큰 것이 될 수 있으니 어느 것 하나 소홀히 하지 말고 모으고 신경써라.

53년생 겉으로는 아무렇지 않다고 했어도 속으로는 마음이 편치 않을 수가 있다.

65년생 수입이 있어도 지출할 곳이 많으니 돈이 주머니에 머물 수가 없다.

77년생 주의하라. 중요한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소지품 관리를 잘해야 한다.

89년생 약속이 잘 안 이루어지는 날이라 갑자기 일이 생기는 사람 때문에 바람을 맞게 된다.


말띠 뜻은 있으나 길 찾기가 쉽지 않다. 감언이설에 현혹되는 일은 없어야 한다.

54년생 관절이나 허리·뼈와 관련하여 부상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

66년생 오늘은 좋은 정보를 얻게 되거나 받는 것이 많은 유익한 날이 되겠다.

78년생 결혼에 골인하게 될 운명의 연인을 만나게 되는 중요한 날이다.

90년생 직장에서 동료에게나, 상사에게나, 모든 것을 솔직하게 털어놓아야 해결책을 찾는다.


양띠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 최우선이다. 상처를 받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55년생 하는 일에서 목적을 달성할 수 있으니 열심히 하라. 재물운, 금전운은 양호한 시기다.

67년생 오늘은 손재를 조심해야 하는 날이니 금전거래는 피하는 것이 좋겠다.

79년생 섬세한 하루가 필요하다. 문책을 당할 수 있으니 잘 체크하면서 일 처리를 해야 한다.

91년생 오늘은 바쁜 날이다. 밀린 업무가 많아 일찍 귀가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원숭이띠 몸에 활력이 넘치고 건강에 자신감이 붙는다. 일을 확장하거나 벌이기보다는

줄여야 할 때다.

56년생 금전의 문제가 있다. 금전이 들어오는 곳이 없이 써야 하는 일만 있다.

68년생 재물을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이다. 평소보다 몇 배로 더 머리를 써야 할 것이다.

80년생 오늘은 직원에게 일을 시키면 실수를 한다. 철저히 직접 확인해야 하겠다.

92년생 일의 능률을 기대하기 힘든 날이니, 일을 너무 재촉하거나 무리하지 마라.


닭띠 오늘은 규칙적인 생활과 몸에 맞는 운동을 할 것. 몸의 체력의 범위 안에서 시도해 보라.

57년생 아랫사람과 시비가 있을 수 있으니, 상대에 대한 적절한 배려가 있어야 한다.

69년생 오늘은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사람에게 재물복이 따라주는 운이다.

81년생 쉽지 않은 상황에서도 계약을 성공시켜 좋은 실적을 올릴 수 있을 것이다.

93년생 열린 사고와 반짝이는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개발하기 위해서는 준비가 필요하다.


개띠 잠을 이루기 어려우면 영양제를 복용한다든지 보양식을 챙겨 먹는 것이 좋겠다.

58년생 가족관계에서 공동의 대화를 생각하라. 의외로 잘 풀려 나갈 것이다.

70년생 사소한 허물은 들춰내기보다 덮어주면서 작은 것은 양보하고 대의에 충실하라.

82년생 금전관리가 엄청 중요하니 잘해야 한다. 손해를 보거나 지출을 하게 된다.

94년생 일시적으로 생기는 감정을 잘 통제해야 한다. 좋은 인연으로 생각하라.


돼지띠 신체 에너지가 떨어지니 생각이 너무 많아지고 일을 너무 무리하지 마라

59년생 말과 행동이 적절하지 않아 언행으로 비난을 살 수 있으니 조심하라.

71년생 투자는 손해만 부른다. 추이를 지켜보면서 판단을 내려야 할 것이다.

83년생 솔로들은 멋진 만남의 기회가 생기고 인연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

95년생 자신이 책임지고 처리해야 할 일만 하기에도 힘이 부치는 운이다.


청해 김재숙 지인사주타로작명원(사주‧타로‧관상‧태명‧작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