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17일 일요일 MC 개그맨 ‘김국진’ 운세&나의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17일 일요일 MC 개그맨 ‘김국진’ 운세&나의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국진 MC, 개그맨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5년 2월 6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5년 1월 5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65년 2월 6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9년 3월 17일 일요일 운세 (음력 2월 11일 癸丑) 나의 오늘운세 보기


근심 가운데 기쁨이 엇갈리는 상태에 이르니 마음가짐을 유연하게 가져라. 명예운, 승진운도 잘 풀리게 될 듯. 용의 꼬리라도 잡았으니 안될 일이 있을까 싶다. 결과는 좋다.


여유가 있다. 선행은 미덕이니 주의 사람들이 모두 따르도록 덕을 베풀어야 행운의 날이 된다. 스스로 과소평가할 수 있는 시기일수록 분발하면 목적은 달성된다.

될듯 될듯 하면서도 시간은 지연된다. 현상황에서 보다 적극성을 띠면 오후엔 성취된다. 겉보기엔 양보심이 많은 것 같으나 자존심이 더 강하다. 오전은 참는 것이 상책.


차분한 마음으로 하루를 맞도록 하라. 성급히 행동하면 오히려 해가 된다. 특히 여성의 경우는 과격은 금물. 세부적인 계획은 남에게 맡기고 중추적인 점만 파악하여 확인하라.


안정된 마음 상태에서 매사 처세함이 필요하다. 성급한 행동은 득보다 실이 많다. 자만심을 앞세우기보다 지혜를 발휘해 보라. 정서적인 안정이 따라야 할 시기.


꼼꼼한 성격이라도 실수는 있는 법. 오전에 참으면 오후부터는 행복의 시간. 일은 소신껏. 사태가 악화되면 다른 문제도 따를 수 있다. 순리를 택함이 보다 문제를 해결한다.


겸허한 마음가짐에서 진취적으로 성취할 수 있는 자신감이 생긴다. 금전운, 명예운 행운. 오늘은 안정을 찾는 날. 직장에서는 칭찬도 받고 늦게는 재물도 생긴다.


마음의 변화가 심한 하루. 하시는 일은 차분하게 처리하라. 심지를 다스려야 한다. 여유 있는 자세가 한결 필요하다. 무리한 욕심이나 행동은 신경만 예민하게 만든다.


일이 점점 성취될수록 적극적인 운으로 바뀐다. 한편 포용력이 필요한 때이다. 뚝심과 침묵이 많은 것을 불러오게 된다. 그러나 더욱 더 안정을 기하고 오늘일은 내일로.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오산시, 시흥시 군포시 의왕시 하남시 용인시 처인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