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청해 김재숙의 띠별로 보는 오늘의운세] 3월 18일 갑인(甲寅)일. 희망적인 날, 귀인의 도움이 있으며, 화이팅과 인내, 남을 배려하는 운세

공유
0

[청해 김재숙의 띠별로 보는 오늘의운세] 3월 18일 갑인(甲寅)일. 희망적인 날, 귀인의 도움이 있으며, 화이팅과 인내, 남을 배려하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3월 18일 띠별 오늘의 운세


쥐띠 능력은 있으나 내 능력에 부응하지 못하는 날이 될 수 있으며, 인내로 버텨라.

48년생 좋은 이웃과 좋은 후원자나 선배나 귀인이 가까이에 있어 유리한 날이다.

60년생 독선적인 마음을 버려라.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불리할 수 있다.

72년생 상대의 입장을 먼저 고려하라. 상황을 잘 살펴야 하는 날이다.

84년생 비정상적인 타협으로 흐를 수 있는 분위기이니 가까운 사람과 의논하라.

96년생 지금 하고 있던 일을 차근차근하게 해결하고 마무리 지어야 한다.

소띠 배려의 마음을 가져라. 다른 사람과 논쟁하지 말 것. 시간을 끌면 끌수록 불리하다.

49년생 일에는 순서가 있으니 무난한 일을 할 때는 대충하지 말고 순서를 잘 밟아라.

61년생 오래간만에 만난 친구와 우정을 나누고 회포를 풀지만 내 고집을 앞세우지 마라.

73년생 상대방을 관찰하고 기회가 눈앞에 오고 있으니 더 실력을 연마하라.

85년생 자신의 배려와 성의가 상대에게 알려진다. 대인관계에 진심을 다하라.

97년생 바라볼 수 있는 이 한 걸음 물러서라. 도리어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범띠 상대를 대할 때 넉넉한 마음이 생기니, 대인관계가 원활할 것이며, 주위의 시선을 끈다.

50년생 소중히 감사하게 여겨라. 뜻이 통하는 상대를 만났으니, 따뜻한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라.

62년생 자신을 이해해주는 사람과 계획을 의논하면 더욱 더 좋은 결과가 있어 좋겠다.

74년생 어색함의 이미지는 안된다. 이미지 관리가 필요하다. 참신하고 좋은 인상을 심어야 한다.

86년생 일을 결정함에 있어 혼란스럽다. 어떤 결정을 어떻게 결정해야 하는지 망설여진다.

98년생 변화를 지켜보며 복잡한 감정에 당황하기도 한다. 당장 힘겨움이 있지만 곧 해결된다.


토끼띠 너무 앞서나갈 수 있는 분위기가 될 수 있다. 어떤 결정을 할지 차분함이 필요하다.

51년생 오늘은 기분이 업된다. 좋은 이해자와 좋은 이웃과의 소통이 저절로 오는 날이다.

63년생 인연관계를 오랫동안 이어왔던 친구. 동료와의 마찰이 있을 수 있으니 배려하라.

75년생 행운을 만드는 것도 바로 자신이다. 오늘은 자신이 주동이 되어 대인관계를 이끈다.

87년생 오버하지마라. 노력한 대가가 적게 올 수 있고 실수할 수 있으니 언행을 삼가라.

99년생 좋은 사람, 좋은 인연이 들어오는 반면, 사소한 충돌도 예상되는 운이다.


용띠 그동안의 마인드가 변화하는 운기이니, 조심하라. 오늘 판단하지마라. 횡재 운을 기대하지 마라.

52년생 금전이 들어오는 것도 많아지고, 손실도 많은 운이니, 조심해서 신중하게 지출하라.

64년생 가정 내 분위기가 화목한 편이나, 다시 한 번 점검할 필요가 있다.

76년생 새로운 변화를, 계획을 추진하면 내일이 희망이 생기고 즐거움이 배가 될 수 있다.

88년생 실수를 조심하고 신중을 거듭해야 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놓쳐 버리게 될 우려가 있다.

00년생 새로운 스타일로 리모델링하여 참신한 정보를 구하여 적극적으로 행동해보자.


뱀띠 꼼꼼하게 준비하고 철저히 하라. 사건사고, , 대인관계의 실수가 없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53년생 여기저기 가는데 마다 부딪히는 기운으로 불편함을 느낄 수 있다. 조용히 있는 것이 길하다.

65년생 오늘은 주변에 기댈 수 있는 사람이 있다. 힘들 때 찾아 도움을 청해보라.

77년생 좋은 날이나 다소의 기운의 충돌은 있으니, 지출을 순간적인 기분에 판단하지 말자.

89년생 생각 없이 살면 삶의 오점을 남길 수 있으니, 언행을 할 때는 매우 조심을 요한다.


말띠 사회적으로 도모하는 일이 생기면서 밖에서 워낙 바쁘고 열심히 움직이는 기운이다.

54년생 친구, 동료, 이웃과 작은 반목도 있을 수 있고 그로 인해 손해도 조금 볼 수 있는 날이다.

66년생 사회적으로 도모한 일이나 준비한 일이 기쁜 일로 바람직한 일로 에너지가 생긴다.

78년생 금전운이 좋을 기운에 있으니 하는 일이 결과가 좋으며 돈으로 결과를 나타내기도 한다.

90년생 내가 친구들과 회사동료와 준비한 일이 생각의 미수가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라.


양띠 오늘은 왠지 바쁘다. 일이든 사랑이든 많은 일이든 여러 가지 일이 많이 생기는 날.

55년생 음식섭취에 주의하고 과로를 피하라. 오늘은 몸도 피로 할 수 있으니 쉬어줌이 좋겠다.

67년생 주변 도움이나 노력한 보람으로 활기를 얻게 되고 의욕이 생기는 날이다.

79년생 오늘은 좋은 일이 있으니 생각을 잘하고 처리하면 내일의 활력이 되고 밑거름이 된다.

91년생 작은 실수가 있을 수 있으나 언제나 내편은 있다. 그리고 만회할 기회가 있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기는 피는 사람도 있는가 하면, 사소한 사건 사고가 생길 수 있으니 조금 자중을 요한다.

56년생 오늘은 손해 볼 수 있는 운이라, 사건사고도 있을 수 있으니, 주의를 요한다.

68년생 득과 실을 따지지 말고 마음을 비워라. 수양을 하는 마음으로 안일을 추구하라.

80년생 금전손실이 있는 날이니 장거리 이동을 할 때는 가능한 가방, 금품을 잘 챙겨라.

92년생 언행을 경솔하게 하면 친한 사람과 반목할 수 있으니, 대인관계를 진지하게 할 때이다.


닭띠 금전에 신경 쓰는 하루가 된다. 장기적인 안목으로 금전의 흐름을 살펴보는 것이 필요하다.

57년생 능률이 오르는 날이니 생활을 착실하게 꼼꼼히 중요한 일은 오늘 처리하는 게 좋다.

69년생 대인관계에 흠이 생길 수 있겠다. 원만히 해서 도움을 받아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 하라.

81년생 업무처리를 민감하게 대처해야만 실수가 없다. 좋은 정보가 있으면 빠르게 이용하라.

93년생 애정운 사랑에 먹구름이 낄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하고 진심을 다하라.


개띠 건강에 신경 쓰라. 소화에 문제가 있을 것이니, 유산소 운동을 통해 튼튼한 육체를 만들고 건강을 지켜라.

58년생 건강을 만드는 좋은 기회인 것이다. 대인관계 관용과 이해도 필요하다.

70년생 주변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주변의 도움을 받아라.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82년생 원활한 조직생활이 가능하다. 서로에 대한 대화와 배려가 필요한 시기이다.

94년생 친구와의 마찰이 예상되니, 대범한 마음가짐이 중요하고 여유 있는 오늘이 되자.


돼지띠 연속적인 스트레스가 많았으나 오늘은 풀려가는 것을 느낄 수 있고 해결되는 기운이다.

59년생 돈 관리를 잘 하면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가 되니 내 것을 잘 챙기자.

71년생 마음이 약해서 대인관계에서 사양해야 할 일과 해야 할 일을 구분을 잘 해야 길하다.

83년생 단기간에 끝장을 보려는 생각을 무슨 일이든 하면 옳지 않으니 여유있는 자세로 행하라.

95년생 친구, 대인관계가 갑갑하다. 잔꾀를 부리지 말고 진실로 대해 잘 풀어나가야 한다.


청해 김재숙 지인사주타로작명원(사주‧타로‧관상‧태명‧작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