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카드, 스드메부터 보험·렌탈 상품까지 '올댓 그랜드 웨딩 박람회' 개최

공유
0

신한카드, 스드메부터 보험·렌탈 상품까지 '올댓 그랜드 웨딩 박람회'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이효정 기자]
신한카드 로고
신한카드 로고

신한카드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오는 23~24일 양일간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올댓 그랜드 웨딩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올댓웨딩 박람회는 웨딩홀, 허니문, 가전 및 가구,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예물부터 신한생명 신혼부부 재무컨설팅까지 예식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직접 살펴볼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안마의자, 정수기, 운동기구 등 신혼부부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렌탈상품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획전도 같이 열릴 예정이다.

참여 제휴사별로 최대 10% 청구할인,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박람회 참가 고객이 계약까지 완료하면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제휴사도 있다. 사전 참가 신청 후 방문 상담한 모든 고객에게는 고급 면기 세트를 증정한다.

신한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전 참가 신청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참가 신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올댓쇼핑 홈페이지와 올댓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 ‘올댓 웨딩’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올댓웨딩 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 믿을 수 있는 다양한 업체가 참여하는 만큼 결혼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부부들에게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고객이 온라인에서 80여 개의 제휴 웨딩 상품·서비스를 확인하고, 온라인 예약을 통해 고객이 직접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올댓웨딩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여러 상품을 한꺼번에 일괄 구매해야 하는 기존 웨딩패키지 시스템과 달리 꼭 필요하거나 구매하고 싶은 상품만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이효정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