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rn '분홍이초록이시즌3' 100원 특가, 선착순 판매 1시간마다 리셋

공유
0

grn '분홍이초록이시즌3' 100원 특가, 선착순 판매 1시간마다 리셋

사진=grn 홈페이지 켑처
사진=grn 홈페이지 켑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다이어트 보조식품 '분홍이와초록이시즌3'을 100원 특가에 판매한다.

헬스케어 브랜드 GRN+는 19일 자사 인기 제품인 분홍이초록이 제품을 각각 100원에 판매하는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GRN(지알엔)에서 두 번째로 선보인 100원 특가 이벤트는 19일 단 1일간만 진행되는 이벤트로 낮 12시부터 5시까지 시간마다 100개씩 한정 수량을 시간당 리셋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100원 특가 이벤트는 GRN+ 회원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기존 '분홍이초록이'가 아닌 한정판 분홍이초록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이 제공된다.

GRN 측은 "이번 이벤트는 '분홍이초록이 시즌3' 제품 출시를 앞두고 꾸준히 GRN+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고자 한번 더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선보이며 고객분들의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100원 특가 이벤트는 네이버에서 GRN, 분홍이초록이시즌3, grn리미티드에디션을 검색한 후에 열리는 접속 페이지를 통해서만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날 낮 12시부터 5시까지 1시간마다 150개씩 수량이 리셋되고 있어 적절한 시간대를 선택해 공략하는 것이 당첨 기회를 높일 수 있는 것으로 내다봤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