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리카드, 프리미엄 카드 '로열 블루' 2종 리뉴얼 출시

공유
1

우리카드, 프리미엄 카드 '로열 블루' 2종 리뉴얼 출시

로열 블루 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사진=우리카드)이미지 확대보기
로열 블루 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사진=우리카드)
[글로벌이코노믹 이효정 기자] 우리카드가 지난 18일 프리미엄 카드 시장 공략을 위해 ‘로열 블루(ROYAL BLUE)’ 신용카드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2014년 출시된 ‘로얄블루’ 카드에 고객 선호도가 높은 포인트형인 로열 블루 포인트(ROYAL BLUE POINT)를 추가했고, 로열 블루 마일리지(ROYAL BLUE MILEAGE)도 항공마일리지 혜택을 강화해서 새롭게 다시 선보인 것이다.
포인트형은 전월 실적조건 관계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1.0%를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여기에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해외·면세점은 2.0%, 항공사·여행사·할인점·병의원(동물병원포함)·커피·영화·이동통신업종에서는 1.5%를 적립해준다.

마일리지형은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일 경우 적립 혜택을받을 수 있다. 항공사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중 선택하면 된다.

대한항공으로 선택시 이용금액 1000원당 1마일을 기본으로 적립해주며, 특별업종(해외·면세점·커피·영화) 결제시 추가로 1마일을 더 적립해준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1000원당 1.5마일을기본 적립해준다. 특별업종을 결제하면 1.5마일을 추가 적립해준다.

이번에 리뉴얼한 카드 2종 모두 매년 연회비에 상응하는 프리미엄 기프트 혜택을 제공한다. 아시아 동반자 왕복항공권, 호텔외식통합 이용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등 4가지 기프트 중 1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매년 해외 호텔 2박시 1박 무료 혜택과 카드 신규 발급 및 갱신 발급시에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국내 호텔 무료 숙박 혜택을 주는 ‘프리미엄여행 기프트’도 제공된다.

전월 이용금액 50만원이상이면 국내외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마스터카드, 비자카드 브랜드)할수 있는프라이어티 패스(PP·Priority Pass) 카드가 제공된다.
루브르 박물관, 반고흐 미술관 등 해외 유명 박물관·미술관입장권 50% 할인, 주유 및 충전(현대오일뱅크, S-OIL)시 리터당 60원 할인 등 여행 관련 서비스가 제공되는 ‘프리미엄 투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는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해당 카드를 발급 받고 5월 말까지 누적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1등 1명에게는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300만원권, 2등 10명은 실버 스타벅스 카드 20만원권과스타벅스 텀블러 세트, 3등 300명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 등 총311명에게 경품이 증정된다.

프리미엄 기프트 중 ‘스타벅스카드 20만원권’을 선택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 한해 일반 스타벅스 카드 대신 실버 소재의 카드를 증정한다.

연회비는 로열 블루 포인트는 30만원, 로열 블루 마일리지가 33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효정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