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박한별, 남편과 '경찰총장' 골프 논란 사죄 [심경글 전문]

공유
0

박한별, 남편과 '경찰총장' 골프 논란 사죄 [심경글 전문]

탤런트 박한별(35)이 남편인 유인석(35) 전 유리홀딩스 대표가 빅뱅 전 멤버 승리(29)와 관련된 일련의 사건에 고개를 숙여 사죄했다. 사진=MBC
탤런트 박한별(35)이 남편인 유인석(35) 전 유리홀딩스 대표가 빅뱅 전 멤버 승리(29)와 관련된 일련의 사건에 고개를 숙여 사죄했다. 사진=MBC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탤런트 박한별(35)이 남편인 유인석(35) 전 유리홀딩스 대표가 빅뱅 전 멤버 승리(29)와 관련된 일련의 사건에 고개를 숙여 사죄했다.

박한별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남편 관련 논란과 사건들, 의혹들로 인해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사과문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의 과거 일들을 나와 무관하다며 분리시킬 수는 없지만, 수사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어떠한 말을 하기가 너무나 조심스러운 입장이었다. 죄송하다"고 적었다.

또한 "논란 속에서도 드라마 촬영을 감행하고 있는 건 제작사, 방송사, 소속사 외 많은 분들과 약속이기 때문"이라며 현재 방영중인 MBC 주말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에 임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드라마가 현재 16부까지 방영된 점을 거론하며 "방송 분량과 달리 촬영은 지난해부터 들어가게 돼 지금은 거의 후반부 촬영을 하고 있다. 마지막까지 극의 흐름이 깨지지 않게 '마리'의 인생을 잘 그려내는 것이 나의 의무다. 나는 물론 드라마 관련 모든 분들도 이와 같은 생각으로 힘들어도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자 책임감 있게 촬영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박한별 남편 유 전 대표는 그룹 '빅뱅' 전 멤버 승리(29)와 함께 해외 투자자에게 성접대를 한 의혹을 받고 있다. 또한 카카오톡 채팅방에서 '경찰총장'으로 언급한 윤모 총경과 박한별 부부가 동반으로 골프를 친 사실이 전해지면서 드라마 하차요구가 이어지고 있다.

박한별의 사과문에 누리꾼들은 "하차가 답이다", "신뢰 안 간다" 등의 반응을 보이는 가 하면 "힘 내라"는 팬들의 응원 글이 이어지고 있다

-다음은 박한별 심경글 전문
안녕하세요, 박한별입니다.

먼저 최근 저의 남편과 관련된 논란과 사건들, 의혹들로 인하여 많은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저와 평생을 함께 할 사람의 과거의 일들을 저와 무관하다며 분리시킬수는 없는일이라고 생각하고있었으나 현재 수사가 진행중이기때문에 제가 어떠한 말씀을 드리기가 너무나 조심스러운 입장이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이러한 논란속에서도 드라마촬영을 감행하고있는건 제작사, 방송사, 소속사 외 아주 많은 분들과의 약속이기 때문입니다. 방송분량과는 달리 촬영은 지난해부터 들어가게되어 지금은 거의 후반부 촬영을 하고있습니다. 마지막까지 극의 흐름이 깨지지않게 ‘마리’의 인생을 잘 그려내는것이 저의 의무이기에 저는물론, 드라마관련 모든분들도 이와같은 생각으로 힘들어도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자 책임감있게 촬영하고있습니다.

드라마에만 집중해야할 시기에 많은분들이 저를 걱정해주시느라 쓰여지고있는 시간과 마음이.. 모든게 다 너무 죄송스러워서.. 더 큰 피해를 주고싶지않아 죽을만큼 괴롭고 힘들지만 그럴수록 더욱 더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있습니다. 그거밖에는 이 감사한분들에게 보답할수있는 방법이 없으니까요..

나이를 먹어가며 많은 경험들을 거치며 점점 성숙하게되고 바로잡아가는 과정이 인생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논란들에 대해 저도 함께 책임감을 느끼고있으며, 어떠한 결과가 나오더라도 이 모든 시련을 저희 가족이 바른길로 갈수있게 인도하는 과정이라 받아들이며 이 드라마를 잘 마무리한 후 저의 삶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면서 한 아이의 엄마로서, 한 사람의 아내로서 부끄럽지않은 삶을 살아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슬플때사랑한다’를 응원해주시고, 또 저를 응원해주시고있는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다시한번 제 가족과 관련된 사회적 논란 속에 저를 질타하시는 많은분들께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