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경희사이버대학교 미국 클리브랜드 주립대학교와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교류를 위한 간담회 개최

공유
0

경희사이버대학교 미국 클리브랜드 주립대학교와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교류를 위한 간담회 개최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3일 경희대 캠퍼스 네오르네상스관에서 미국 클리브랜드 주립대학교 Mr. Ali Soltanshahi 국제교류처장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에는 경희사이버대학교 글로벌대외협력처 백은영 처장, 글로벌협력팀 신상기 팀장, 글로벌협력팀 장선경 직원과 클리브랜드 주립대학교 Mr. Ali Soltanshahi 국제교류처장이 참석했다.
간담회를 통해 경희사이버대학교와 미국 클리브랜드 주립대학교는 학생 교류 프로그램(단기 연수, 교환학생) 협력에 대한 논의와 교원 및 직원 교류 프로그램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온라인 제작과정과 학과(전공) 교육커리큘럼에 대한 정보 공유의 자리를 통해 앞으로 지속적인 교류를 약속했다.

Mr. Ali Soltanshahi 국제교류처장은 “클리블랜드 주립대학교는 앞으로의 발전을 위해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노력중이다. 협의 결과에 따라 언어학습에 집중한 프로그램 및 역사 엔지니어링 등 다양한 주제와 연계된 프로그램의 기획이 가능하다. 경희사이버대학교에 커스터마이징된 프로그램 제공도 가능한 바 경희사이버대학교와 적극적인 교류를 통해 앞으로 많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백은영 글로벌대외헙력처장은 “클리블랜드 주립대학교의 연수프로그램 제안이 경희사이버대학교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현재 다양한 국제화프로그램을 모색하고 있으며, 클리블랜드 주립대학교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재학생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싶다”고 입장을 밝혔다.


온기동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