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3월 24일~3월 30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공유
1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3월 24일~3월 30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3월 24일~3월 30일(음력 2월 18일~2월 24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기다리던 일이 성사되고 목돈 만질 일도 생긴다. 투자운이 따르니 많은 이익도 있겠다.

● 60년생 귀인을 만나니 사업은 호전세로 전환된다. 의욕을 갖고 과감하게 대처해 나가 뜻한 바를 성취하도록.

● 72년생 많은 사람을 만날수록 능률이 놓아진다. 노력한 만큼 득도 커질 것이나 변화를 추구할 때는 신중을 기할 것.

● 84년생 애지중지하는 마음가짐보다는 좀 더 현실적인 면으로 생각할 때 문제는 해결된다. 새로운 사업을 해도 좋다.

● 96년생 말없이 참아보면 구름 낀 하늘에서도 달이 보이듯 한줄기 솟아날 길이 보이는 법이니 실망은 금물.


丑(소띠운세) 자신의 일을 찾아 노력하는 모습은 보기가 좋으나 지나친 고집은 문제를 야기 시킨다.

● 49년생 큰 것 보다는 작은 것부터 실행함이 큰 뜻을 이루는 비결이 된다. 현명한 판단과 행동이 성패를 좌우한다.

● 61년생 혁신이나 변화에 힘입어 현실을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의외로 희망적인 국면을 맞이하게 된다.

● 73년생 활동적인 상태이니 여행, 변동에서 새로운 활력이 조성된다. 변화적인 분야에서 새로운 기회가 조성된다.

● 85년생 성취도가 크게 작용하는 시기다. 현 상태에서 과감성을 갖고 실질적인 이익을 추구하도록 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일보다는 휴식이 필요한 시기다. 남의 일에 간섭은 절대 금물이며 자신을 먼저 파악하라.

● 50년생 피로가 겹치니 실리도 얻지를 못한다. 복잡한 일이 생길수록 문서관련 완벽을 기할 것.

● 62년생 과격한 언행은 시기심을 조장하게 하니 주의가 필요. 가급적 온화한 인간관계를 유지하여 안정을 도모하라.

● 74년생 근본적인 문제를 확실하게 파악하라. 뚜렷한 주관과 진실한 자세로 임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은 따른다.

● 86년생 인내력이 자신을 갖게 한다. 자연의 법도에 순응함이 이로우며 방심하면 좋지가 않다.


卯(토끼띠운세) 몸과 마음이 피곤하고 어려움이 따르지만 힘껏 밀고 나가면 반드시 성공운이 따른다.

● 51년생 성품이 날카롭고 냉철하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너그러운 마음이 중요할 시기. 계획한 일은 결실을 보겠다.

● 63년생 침착하게 원인을 분석하고 대처해 나가라. 주위의 여론에 신경을 쓸 문제가 아니다.

● 75년생 속이 비었으니 실속을 찾기가 어렵다. 계획과 현실이 조화를 이루지 못하니 결정을 내리기가 힘들다.

● 87년생 단기적인 판단보다는 깊은 연구와 관찰이 자신의 목적을 무난히 성취하는 데 이롭다.


辰(용띠운세) 무리를 하게 되면 탈나게 마련이다. 무슨 일이든 혼자서 결정하지 말아야 할 시기.

● 52년생 진실한 마음에서 매사 크게 형통될 수 있다. 성급함 보다는 여유 있는 처세가 한결 빠르다.

● 64년생 소극적인 상태에서 벗어나 과감하게 추진함이 자신의 뜻을 성취하는 데 기회로 다가온다.

● 76년생 마음의 변화가 심한 한주. 겉보기에는 양보심이 많은 것 같으나 자존심이 더 강하다. 참는 것이 상책.

● 88년생 계획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결실을 맺도록 하라. 점진적으로 매사를 쌓아 올릴 시기다.


巳(뱀띠운세)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착실하게 한 단계 한 단계 쌓아 나가면 좋은 결과를 얻는다.

● 53년생 여유를 갖고 느긋한 마음으로 일처리를 하라. 당신의 뜻은 관철될 것이니 신념을 갖고 밀고 나가라.

● 65년생 다각적으로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 시기다. 노력이 결실을 보겠으니 한결 같은 마음으로 매사 일처리 하라.

● 77년생 어려운 상황에 직면하고 있으나 변화나 변동에서는 실리를 찾지 못하는 경향이 크게 따름에 주의.

● 89년생 성급한 판단은 오히려 상황을 악화의 길로 만든다. 자신의 뜻을 이루기에는 다소 불안정한 상태.


午(말띠운세) 사소한 문제라도 방치하게 되면 일이 커지니 서둘러 정리함이 바람직하다.

● 54년생 과감한 처세와 활발한 행동이 성공으로 이뤄질 것이다. 지연되었던 상태의 일이 순리적으로 풀려 나간다.

● 66년생 겸손한 자세로 임하면 일의 전개가 유리한 방향으로 바뀔 것이다. 현재의 위치를 지켜 나감이 최선의 길이다.

● 78년생 자신의 위치에 완벽을 기하고 주위와는 가급적 원만하게 지낼 것. 기대했던 일은 달성된다.

● 90년생 폭넓은 인간관계를 유지하되 타인의 의견을 경청하면 손해를 막을 수 있다. 자만은 절대 금물.


未(양띠운세) 사소한 일로 가까운 사람과 다툼이 생길 여지가 있으니 이익도 없는 일에 관여하지 말도록.

● 55년생 사소한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라. 대범하게 행동하되 결론은 뒤로 미루도록. 성급함은 후회를 낳는다.

● 67년생 시간을 갖고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행동에 앞서 냉정한 판단만이 자신의 이익으로 돌아온다.

● 79년생 문서 문제는 속히 종결을 짓도록 하라. 자신의 의도대로 뜻은 관철되는 중요한 시기다.

● 91년생 상대와의 마찰로 인하여 갈등이 고조될 상황에 처하게 된다. 무리한 욕심보다 원만히 한 단계씩 오르도록.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요행을 바리기 보다는 착실하게 저축하거나 투자를 하는 것이 필요한 시기다.

● 56년생 스스로 안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라. 강한 욕구나 의욕이 사간의 흐름에 따라 이익으로 변형된다.

● 68년생 경쟁에서 승리하니 명예운이 높아진다. 계획했던 일이 뜻과 같이 이뤄지며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른다.

● 80년생 최선의 노력을 다하라. 기회가 생기면 뜻을 이루려는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하다. 노력한 대가가 크게 이뤄진다.

● 92년생 현재 추진 중인 일에 밝은 전망이 보인다. 단 성급히 재촉하면 도리어 구설수와 스트레스만 유발하니 주의.


酉(닭띠운세) 절제와 절도를 지켜 순리에 어긋남 없이 천천히 그냥 당당하게 나아가야 하는 시기.

● 57년생 완벽함을 앞세우기 전에 매사에 주의 깊은 확인이 필요하다. 때로는 실수 아닌 실수로 구설수가 따르니 주의.

● 69년생 단조로운 일이 되풀이하는 것 같은 생각에 현실을 탈피하고 싶은 마음도 따른다. 새로운 변화는 신중히.

● 81년생 강한 집념이 일을 성사시킨다. 작은 일이라고 소홀히 하지 말도록. 혼자서 판단하고 실천하는 것은 실수를 유발한다.

● 93년생 겸손과 자중으로 분수를 지키는 것이 바람직하다. 주위의 인정을 받을 수 있으며 금전운 안정.


戌(개띠운세) 운세는 강력하며 상승하는 시기이니 책임감을 갖고 적극적으로 밀고 나갈 것.

● 58년생 기회는 조성되어 있으니 활용을 어떻게 하는가에 문제는 달려있다. 자신의 이익은 원만한 처세에서 나온다.

● 70년생 부탁한 일이나 기다리던 일은 해결이 된다. 분수만 지킨다면 하는 일에 보람도 있고 금전운에 행운도 따른다.

● 82년생 노력의 대가를 얻게 되고 분주한 만큼 소득이 있으며 명예운도 따른다. 금전운 면에서도 행운이 따른다.

● 94년생 만사가 뜻대로 이뤄지는 좋은 기회다. 명예운, 승진운이 따르며 귀인의 도움이 따른다. 목적을 잘 세울 것.


亥(돼지띠운세) 자신의 능력으로 일을 추진하기 어렵다면 타인의 도움을 받는 것도 지혜로운 일이다.

● 59년생 자신의 주장만 내세우면 대인관계는 실패를 부른다. 매사 신중하고 일처리 하는 데는 소홀함이 없도록.

● 71년생 남의 의견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안정을 얻지 못하면 마음만 분주하게 된다. 허욕을 조심할 것.

● 83년생 확인하고 재확인하여 놓치는 문제가 없도록 하라. 의견이 통하지 않을 때일수록 서두르지 말도록.

● 95년생 침착하게 자신을 갖고 행동함에 대망의 결실을 맺을 수 있다. 좌절을 딛고 견딜 수 있는 자신감이 필요.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