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24일 일요일 모델 탤런트 ‘남주혁’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24일 일요일 모델 탤런트 ‘남주혁’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남주혁 모델,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4년 2월 22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4년 1월 13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94년 2월 22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9년 3월 24일 일요일 운세(음력 2월 18일 경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진취적인 자세로 기회를 놓치지 말고 사람을 대하면 의외의 성과가 있겠다. 충분한 여유와 다시 시작하겠다는 자세가 필요하다. 문제의 해결은 성급하지 않게.

신념을 갖고 일을 추진하라. 현실을 추구하면 보다 안정된 재물도 겸할 수 있다. 가급적 주위를 끌어 들이지 말고 독자적으로 나아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현재 위치에 머물러 있으면 불안하니 변화를 도모해 작은 것부터 이루도록 하라. 자신의 뜻을 살린 진취적인 행동은 바람직하다. 활동적인 분야에 폭넓게 대처하라.


정신적 물질적인 융합이 합류하는 곳에 기쁨도 따른다. 명예운이나 문서운에도 안정을 찾는다. 침착하게 여유를 갖고 대처하면 만사가 뜻대로 이루어지며 금전운이 따른다.


근신하라. 판단에 착오가 생길 우려가 있으니 문서와 결재문제는 오후로 미루도록. 직선적 물질적인 융합이 합류하는 곳에 기쁨도 따른다. 명예운, 문서운에도 안정을 찾는다.


별다른 이유 없이 불안과 동요가 따를 수 있다. 안정을 추구하며 매사에 정진할 시기. 타인의 감언이설에 속지 말고 무리한 변화를 피할 것. 오후는 건강에 유념토록.


사업적인 측면에 유리하나 변동을 금하고 근신하는 것이 상책이다. 실리적인 면을 추구하기란 아직은 역부족인 상태에 있다. 과욕은 마음만 산란하다.


이익에만 결부시키면 피로만 겹칠 우려가 크다. 안정된 상태에서 실리를 추구함이 최선. 공연히 마음이 들뜨고 매사가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을수록 여유를 갖도록.


현 위치에서 변화를 추구해 봄도 큰 이득의 활성화를 가져올 수 있다. 진실한 자세가 상대로 하여금 감명을 주며 귀인 도움으로 매사가 성취하게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춘천시 원주시 강릉시 동해시 태백시 속초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