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비켜라 운명아' 100회 공황발작 김혜리, 서효림에 정신 이상 증세

공유
3

[핫 예고]'비켜라 운명아' 100회 공황발작 김혜리, 서효림에 정신 이상 증세

사진=KBS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 100회 티저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사진=KBS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 100회 티저 예고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25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극본 박계형, 연출 곽기원) 100회에서는 친아들 남진(박윤재 분)과 양아들 시우(강태성 분)의 외면 속에 괴로워하던 수희(김혜리 분)가 한승주(서효림 분)에게 공황 장애 발작 증상을 일으키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비켜라 운명아' 100회 티저 예고 영상에 따르면 남진과 승주는 돌아가신 승주의 어머니를 만나러 수목장으로 향한다.
수목장 장소에 도착한 승주는 남진에게 뭔가 불안하다고 토로한다. 남진이 "뭐가 불안한데요?"라고 반문하자 승주는 "폭풍 전야의 고요함처럼 우리 행복을 방해할 것 같아서 자꾸 불안해져요"라고 말한다. 남진은 그런 승주를 따뜻하게 감싸준다.

시우는 결혼식 불참 건으로 진아(진예솔 분)에게 분풀이를 하는 수희에게 참았던 말을 다 쏟아낸다. "상무님 복수의 수단으로 저를 이용하지만 안았다면 상무님을 용서하기가 훨씬 쉬웠을 거라구요"라고 시우가 퍼붓자 수희는 불안 증세를 보인다,

차갑게 돌아선 시우 때문에 수희는 신경안정제를 한 줌이나 먹는 등 이상 증세를 보인다.

남진과 시우의 외면 속에서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던 수희는 급기야 공황발작을 일으킨다.

수목장에 다녀온 승주를 본 수희는 멱살을 쥐며 "당신이 그랬잖아. 순진한 우리 남진이를 꼬셔서 날 내쫓으려 그랬잖아"라고 막말을 쏟아낸다.

갑자기 수희에게 멱살을 잡힌 승주는 경악하고 남진은 "상무님. 이것 좀 놓고 얘기하세요"라며 생모 최수희를 막아선다.
남진과 시우 두 아들 모두에게 버림받은 수희는 용서 받을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비켜라 운명아'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