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 VDL, 북미 지역 첫 진출

공유
0

[글로벌-Biz 24]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 VDL, 북미 지역 첫 진출

중국 싱가포르 홍콩 사우디 이어 캐나다 토론토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LG생활건강의 대표적인 화장품 브랜드인 VDL(Vivid Dreams Life)이 처음으로 북미 지역에 상륙했다. 25일 현지 매체들은 LG가 중국, 싱가포르, 홍콩, 사우디에 이어 캐나다 토론토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보도했다.이미지 확대보기
LG생활건강의 대표적인 화장품 브랜드인 VDL(Vivid Dreams Life)이 처음으로 북미 지역에 상륙했다. 25일 현지 매체들은 LG가 중국, 싱가포르, 홍콩, 사우디에 이어 캐나다 토론토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보도했다.
[글로벌이코노믹 김형근 편집위원] LG생활건강의 대표적인 화장품 브랜드인 VDL(Vivid Dreams Life)이 처음으로 북미 지역에 상륙했다. 25일(현지 시간) 현지 매체인 인사이드 리테일 아시아(Inside Retail Asia)에 따르면 LG는 중국, 싱가포르, 홍콩, 사우디에 이어 캐나다 토론토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름이 '생생한 꿈이 현실로'라는 의미를 담고있는 VDL은 LG생활건강이 2012년에 출시한 브랜드로 아시아 지역을 넘어 처음으로 북미로 진출해 시장 확대의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다.
토론토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LG는 오는 4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동안 CF 토론토 이튼 센터(CF Toronto Eaton Center)에서 무료 팝업 샵을 개최하여 방문객들에게 특별 상을 제공하고 다양한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VDL의 가장 최근 컬렉션인 2019 한정판인 리빙 코랄(Living Coral) 제품 군은 4월 1일 공식 출시될 예정이며 3월에 미리 '맛보기'로 선보일 예정이다. 선택 가능 제품은 이미 온라인에 게재되어 있다.

LG는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 토론토에서 이 브랜드 사업을 확장하려는 전략을 추구하고 있다. 캐나다의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마틴 유난(Martin Younan)은 VDL이 소비자에게 다가 갈 수 있도록 협력을 꾀하고 있다.

유난은 "나는 수년간 한국을 방문했으며 북미 지역에서 VDL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흥미진진한 일"이라고 말했다.


김형근 편집위원 hgkim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