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 데이터로밍 요금제 가입하세요...“로밍음성통화는 무료”

공유
0

KT, 데이터로밍 요금제 가입하세요...“로밍음성통화는 무료”

데이터로밍 요금제 4종 가입시, 음성로밍 통화 무료 제공
로밍ON 25개국 확대…로밍요금제 가입없이 국내통화료

KT(회장 황창규)가 데이터로밍 요금제를 가입하면 음성로밍 통화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KT)이미지 확대보기
KT(회장 황창규)가 데이터로밍 요금제를 가입하면 음성로밍 통화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KT)
[글로벌이코노믹 이재구 기자] KT(회장 황창규)가 데이터로밍 요금제를 가입하면 음성로밍 통화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데이터로밍 요금제 4종 가입 시, 최대 60분까지 음성통화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로, 오늘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적용 요금제는 ▲데이터로밍 기가팩 아시아(3GB) ▲데이터로밍 기가팩 아시아(5GB)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플러스 ▲로밍에그 총 4종이다. 별도의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지 않아도 해외 통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데이터로밍 기가팩 아시아 요금제의 경우, 일본∙중국∙괌∙베트남∙싱가포르 등 14개 아시아 주요국에서 통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데이터로밍 기가팩 아시아(3GB)는 무료통화 30분, 데이터로밍 기가팩 아시아(5GB)는 무료통화 60분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플러스는 미국∙캐나다∙프랑스 및 동남아 등 23개 국가에서 음성통화를 이용할 수 있다. 데이터로밍 하루종일 플러스는 20분에서 최대 50분의 무료통화 혜택을 제공한다. 로밍에그도 3일 이상 사용 시, 30분의 무료통화 혜택이 제공된다. 상세 내용은 KT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KT는 최근 캄보디아로 여행을 가는 관광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로밍온 서비스를 캄보디아로 확대한다고 밝혔다. KT가 지난해 5월 처음으로 선보인 로밍온은 해외 로밍 음성통화료를 국내와 똑같이 초당 1.98원으로 맞춘 KT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다. 누적 이용고객 350만을 돌파 하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재구 기자 jk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