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27일 수요일 가수 ‘김건모’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3월 27일 수요일 가수 ‘김건모’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건모 가수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8년 1월 13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7년 12월 14일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68년 1월 13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9년 3월 27일 수요일 운세(음력 2월 21일 계해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실질적 이익을 얻기에는 시간이 필요하니 느긋하게 기다려라. 명예운이 좋다. 환경적인 변화로서 뜻을 이루기는 다소 힘든 상태. 특히 관재수에 조심하도록.


마음속에 갈등과 번민이 있지만 결단을 내려라. 정적인 면에 치우치면 손해가 따른다. 부화뇌동을 피하라. 당당히 자신의 소견에 따른다. 단, 안정을 잃지 말 것.

오전을 집중적으로 활용하라. 그러면 이성운에 행운이 기약될 것이다. 집요한 정신적 자세가 때로는 필요하다. 금전운이나 명예운에 한층 치중할 시기.


차분히 밀고 나가면 뜻이 형통되나 때로는 자존심 때문에 일을 그르치게 된다. 경제적 측면에선 신중하라. 작은 실수가 큰 손실을 초래하기 십상이다.


과감하게 추진하면 매사가 순조롭다. 섣부른 감상에서 벗어나라. 상대가 있는 일이라면 평화적인 협상도 필요하다. 서서히 할수록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남에게 의혹을 사는 문제가 생길 우려가 있으니 분명히 처리하면 귀인의 도움이 따른다. 침착성을 잃지 말라. 안정된 상태에서 재물운도 따를 것이다.


자신의 뜻을 굽히지 말 것. 이성운에도 행운이 기약된다. 통찰력을 유지하면 귀인의 도움도 따른다. 금전운 안정은 추구하나 이성간에 시비수가 따른다.


마음을 조급하게 하는 시기다. 성취할 수 있는 행동은 시간의 흐름에 맡길 것. 인생관을 보다 철저히 다져라. 그러면 후일의 큰 발전이 기약될 것이다.


현실을 발판으로 문제를 해결하라. 능률이나 적성도 고려해야 한다. 자칫 경솔하게 처리하면 폭발하기 쉬우나 인내한 만큼 목적달성의 기회를 포착하게 될 것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목포시 여수시 순천시 나주시 광양시 담양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