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엔씨, '블레이드 & 소울' 신규 각성 계열 ‘흑랑’ 업데이트

공유
0

엔씨, '블레이드 & 소울' 신규 각성 계열 ‘흑랑’ 업데이트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27일 신규 각성 계열 ‘흑랑’을 업데이트했다.

‘흑랑’은 블소 직업 중 하나인 ‘권사’의 새로운 각성 계열이다. 이용자는 플레이 성향에 따라 3종의 각성 계열(적호, 청룡, 흑랑) 중 하나를 선택해 블소를 즐길 수 있다. ‘흑랑 권사’는 검은 늑대(흑랑)로 변신해 일정 시간 동안 받는 피해를 감소시키거나 파티원에게 버프(Buff, 강화 효과)를 준다. ‘철권 자세’에서는 강력한 공격을 사용할 수 있다.
엔씨(NC)는 ‘흑랑’ 업데이트를 기념한 ‘불꽃, 도전’ 이벤트를 4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성장 지원 아이템(전설급 장신구 4종, 보석 2종, ‘흑랑 권사’ 전용 아이템 4종)을 받을 수 있다. 일일도전과 주간 퀘스트 6종(검은 마천루 3종, 서자의 안식처 1종, 소용돌이 사원 2종)을 완료하면 ‘도전 주화’를 받는다. ‘도전 주화’는 전설급 장신구(제왕장갑, 천양팔찌 등)의 강화 재료로 사용할 수 있다.
소울 멤버십 이용자는 신석샵에서 ‘불꽃’을 하루 한 번 무료(0신석)로 구매해 전설급 장신구 강화 재료로 사용할 수 있다.

엔씨(NC)는 영웅급 던전 1종(번개부름 골짜기)과 전설급 던전 2종(탐욕의 밀실, 안식의 정원)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4월 3일까지 ‘레이드 레이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새로운 전설급 던전 공략 시간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흑풍날개, 태천날개 등)을 받는다.

4월 24일까지 5종의 전설급 던전(적몽의 비원, 황혼의 성전, 소용돌이 사원 등)을 공략해 보상(전설급 장신구 교환권, 보패함 등)을 얻는 ‘레이드 플러스 2019 시즌2’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