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인천석유화학, 굿네이버스와 교육특화 사회공헌 모델 구축 나서

공유
0

SK인천석유화학, 굿네이버스와 교육특화 사회공헌 모델 구축 나서

27일 열린 교육분야 사회공헌 업무협약식에서 이배현 SK인천석유화학 경영혁신실장(왼쪽 두 번째)과 김기영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장(오른쪽 두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SK인천석유화학 이미지 확대보기
27일 열린 교육분야 사회공헌 업무협약식에서 이배현 SK인천석유화학 경영혁신실장(왼쪽 두 번째)과 김기영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장(오른쪽 두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SK인천석유화학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SK인천석유화학이 아동·청소년 NGO 단체인 굿네이버스와의 협력을 통해 교육특화 사회공헌 모델 구축에 나선다.

SK인천석유화학은 27일 본관 대회의실에서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와 '교육분야 사회공헌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이배현 SK인천석유화학 경영혁신실장, 김기영 굿네이버스 인천본부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SK인천석유화학에서 시행중인 기존의 교육특화 사회공헌 활동 운영을 전문화하고 신규 프로그램을 운영해 아동 및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에 기여하도록 상호 협력하고자 마련됐다.

SK인천석유화학과 굿네이버스는 협약에 따라 지역사회 내 교육기관 및 유관기관과 함께 학업 흥미도 및 교육의 효과성을 높인 학령기별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다.

SK인천석유화학 관계자는 "앞으로 교육분야의 전문 NGO 단체인 굿네이버스와의 협력을 통해 우리 지역 아이들이 더 큰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