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주항공, 인천-시즈오카 신규취항 기념 특가 프로모션 진행

공유
0

제주항공, 인천-시즈오카 신규취항 기념 특가 프로모션 진행

제주항공 항공기. 사진=글로벌이코노믹 DB.이미지 확대보기
제주항공 항공기. 사진=글로벌이코노믹 DB.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제주항공이 인천-일본 시즈오카 신규취항을 기념해 오는 4월12일까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탑승일을 기준으로 신규 취항일인 5월10일부터 10월26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편도항공권을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 운임을 기준으로 7만37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인천-시즈오카 노선에 주 3회(월·수·금) 일정으로 신규취항한다. 인천-시즈오카 노선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후 3시10분에 출발해 시즈오카에 오후 5시5분에 도착한다. 시즈오카에서는 월요일 경우 오후 6시30분에 출발해 인천공항에 오후 8시30분에 도착하며, 수요일과 금요일은 오후 5시55분 출발해 인천공항에 8시10분 도착하는 일정이다.

시스오카는 후지산과 아타미온천, 고텐바 프리미엄 아웃렛 등 일본을 대표하는 관광명소와 장어, 녹차, 밀감 등 다양한 먹을거리로 유명하다. 인구는 약 370만 명으로 일본 43개 현 가운데 10번째 규모이다.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과 웹에서만 가능하며,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항공권 중 '특가운임'은 부치는 짐이 없는 조건이기 때문에 자신의 여행일정과 계획에 적합한지 판단한 후 예매해야 한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