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아모레퍼시픽 올해 중반 인도네시아에 새 브랜드 '마몽드' 론칭

공유
3

[글로벌-Biz 24] 아모레퍼시픽 올해 중반 인도네시아에 새 브랜드 '마몽드' 론칭

화장품 업체 아모레퍼시픽이 올해 중반 인도네시아에 마몽드(Mamonde) 브랜드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미지 확대보기
화장품 업체 아모레퍼시픽이 올해 중반 인도네시아에 마몽드(Mamonde) 브랜드를 출시할 예정이다.
화장품 업체인 아모레퍼시픽이 올해 중반 인도네시아에 마몽드(Mamonde) 브랜드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설화수(Suwalsho), 그리고 라네즈(Laneige)에 이어 4번째 제품이다.

1991년에 출시된 마몽드는 이미 중국, 미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그리고 태국 등에 문을 연 브랜드다.
"이제 우리는 2019년에 또 다른 도전을 시도하고 싶다. 새로운 마몽드 브랜드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아모레퍼시픽 현지 법인의 티모시 박(Timothy Park) 전략 담당 수석 부사장이 말했다.

그는 아모레퍼시픽 제품에 대한 인도네시아 소비자의 열정이 크다며 인도네시아에 진출한 지 6년 만에 이러한 성과를 달성했다고 덧붙였다.

“아모레퍼시픽은 좋은 소비자가 있어서 인도네시아의 대기업 중 하나가 될 수 있었다. 우리가 출시할 브랜드에 대해 계속 감사하게 생각하며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그는 또한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동남아가 아모레퍼시픽의 잠재적 시장이라고 강조했다. 매년 미용 시장이 계속 성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동남아의 화장품 시장이 24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향후 4억4000만 달러를 투자할 계획이다.


김형근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hgkim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