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휠라 유니클로 신세계인터내셔날 外

공유
1

[패션 그거!] 휠라 유니클로 신세계인터내셔날 外

◇휠라, '휠라 X WWE 콜라보 컬렉션' 풋라커서 독점 공개


휠라=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휠라=제공


휠라코리아는 자회사 휠라 USA가 세계 최대 프로레슬링 단체인 WWE(World Wrestling Entertainment)와 손잡고 '휠라 X WWE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 스포츠 편집숍 풋라커에서 독점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휠라 USA는 사샤 뱅크스(Sasha Babks), 더 뉴 데이(The New Day)와 같은 WWE의 인기 프로 레슬러들이 지닌 의미를 담은 슈즈 3종을 선보였다.

◇유니클로,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회 개최


유니클로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유니클로 UT와 함께하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회’ 이벤트를 진행하고 마블과 UT를 사랑하는 팬들을 초청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달 출시 예정인 ‘마블(Marvel) UT’는 아이언맨, 헐크, 스파이더맨 등 모두에게 사랑받는 마블 슈퍼 히어로 캐릭터들을 새롭게 해석한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디자인 유나이티드, 캐릭터 협업 티셔츠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오는 11일 다양한 캐릭터를 주제로 한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11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어벤저스: 엔드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마블 티셔츠와 ‘우주로 간 스누피’를 콘셉트로 한 스누피 티셔츠 등 밀레니얼 세대에게 친숙하면서도 복고 무드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캐릭터 제품들을 출시한다.

◇신원, 강원도 산불 피해 주민에게 의류 전달

신원은 지난 4일 강원도 속초, 고성 등의 지역에서 발생한 초대형 산불로 막대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위해 마크엠 등 캐주얼 의류 제품 1억20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기부된 의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인 마크엠(MARKM)을 비롯한 신원의 남성복, 여성복 브랜드 제품이다. 해당 의류는 이재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고어텍스, 콜라보 통한 영역 확대

고어텍스는 다양한 콜라보 제품이 출시됐다고 10일 밝혔다. 디스이즈네버는 2019 S/S 컬렉션 제품에 ‘고어 윈드스타퍼’ 소재를 접목했다. 밀레와 크리틱은 ‘2019 S/S 고어텍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슈프림은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한 다운 재킷을 선보였다. 뉴발란스는 고어텍스와 콜라보를 진행해 아노락, 카고재킷, 숏 카고재킷 총 세 가지 종류의 제품을 선보였다.

◇미쏘, ‘GOOD LUCK, GOOD JOB’ 캠페인 전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미쏘는 저소득층 취업 준비생에게 면접 정장을 지원하는 ‘GOOD LUCK, GOOD JOB’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 미쏘가 이랜드재단과 함께 협업해 진행되는 착한 기부 캠페인이다. 고객이 자켓 한 벌을 구매할 때마다 1000원씩 펀드로 적립되며 이를 통해 미쏘가 추천하는 면접 정장 1벌을 저소득층 취업 준비생들에게 전달한다.

◇코오롱FnC, 골프 브랜드 통합 온라인 프로모션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골프 브랜드 엘로드, 잭니클라우스, 왁은 함께 코오롱몰에서 통합 온라인 기획전 ‘Bravo! 골프 페스티벌’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온라인 기획전 ‘ Bravo! 골프 페스티벌’은 봄 시즌을 시작하는 골퍼들에게 다양한 혜택은 물론, 필드 스타일링 팁까지 전수하는 등 알찬 페이지로 구성됐다.

◇닥스, 런던 본사 CD 인터뷰 영상 컨텐츠 공개


LF가 국내 전개하는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는 125주년을 맞아 닥스 본사 총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 ‘필리포 스쿠피(Filippo Scuffi)’의 인터뷰 영상 콘텐츠를 공개하고 LF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필리포 스쿠피가 방한해 올해로 125주년을 맞는 닥스의 브랜드의 역사와 2019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소개한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