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PT 진방 인터내셔널 등 한국 3개 업체, 인도네시아에 제지공장 설립

공유
0

[글로벌-Biz 24] PT 진방 인터내셔널 등 한국 3개 업체, 인도네시아에 제지공장 설립

펠라라완 리아우 테크노폴리탄에 2000만 달러 규모

한국의 3개 업체가 인도네시아의 펠라라완 테크노파크(Pelalawan Tekopopark)에 2000만 달러 규모의 제지 공장을 건설하는데 투자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은 인도네시아와 한국의 대표들이 의논하고 있는 모습.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의 3개 업체가 인도네시아의 펠라라완 테크노파크(Pelalawan Tekopopark)에 2000만 달러 규모의 제지 공장을 건설하는데 투자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은 인도네시아와 한국의 대표들이 의논하고 있는 모습.
한국의 3개 업체가 인도네시아의 펠라라완 테크노파크(Pelalawan Tekopopark)에 2000만 달러 규모의 제지 공장을 건설할 계획이라고 현지 매체인 트리뷴 뉴스(Tribun News) 등이 10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첫 번째 단계로 한국의 3개 투자업체를 비롯해 5개 업체는 지난 9일 랑감 디스트릭트(Langgam District)에 있는 테크노파크를 방문했다.
테크노파크에 진출하는 3개 한국 업체는 PT 진방 인터내셔널(PT Jin Bang International), PT 소반(PT Soban), 그리고 PT 천진타임(PT Tianjintime.Co)으로 알려졌다.

이 테크노파크는 3748㏊ 규모로 인도네시아가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과학기술 단지 설립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김형근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hgkim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