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유플러스, "'풀 파티' 즐기고 5G 서비스 체험하세요"

공유
1

LG유플러스, "'풀 파티' 즐기고 5G 서비스 체험하세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공감릴레이’ 프로모션 ‘올 데이 풀 파티’ 개최

LG유플러스 모델들이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수영장에서 파티 초청 프로모션을 알리는 모습(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 모델들이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수영장에서 파티 초청 프로모션을 알리는 모습(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공감릴레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올 데이 풀 파티’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공감릴레이는 LG유플러스가 지난 2016년 이후 진행하고 있는 고객 이벤트다.

올해는 수영장 등의 시설을 보유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에서 일상 탈출 프로젝트 콘셉트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무료 음료 혜택과 DJ공연 등의 행사를 즐길 수 있다.
LG유플러스만의 차별화된 5G 서비스 U+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 U+VR·AR·게임 등도 마련된다.

프로모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4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26일 홈페이지 공지 후 개별 안내된다.

LG유플러스 고진태 로열티마케팅 팀장은 “2016년부터 이어온 공감릴레이의 호응에 힘입어 올해 봄에는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풀 파티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올해도 공감릴레이는 계속 이어질 예정으로 고객님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안재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em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