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ABL생명, 모바일 건강관리 프로그램 응모 이벤트

공유
0

ABL생명, 모바일 건강관리 프로그램 응모 이벤트

ABL생명은 자사 인터넷보험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활용한 ‘올 봄에 다이어트 성공해 봄!’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ABL인터넷보험의 모바일 건강관리 프로그램인 ‘모두의 트레이닝’은 참여 고객에게 식단과 다이어트 운동 1개월 맞춤 플랜을 제시하고, 전담 코치가 한 달간 개별 관리를 해준다.
전담 코치는 참여 고객의 상황에 맞춰 감량 목표와 관리 방안을 제시하고, 맞춤형 식습관은 물론 체중 및 체형 관리를 위한 운동 방법을 알려주고 관리해준다.

ABL인터넷보험 기존 고객과 4월 내 신규 가입자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22일 다음달 6일까지며 ABL인터넷보험이 보내는 이벤트 문자 링크에 접속해 ‘건강 및 다이어트 결심에 대한 간단한 사연’을 기입하면 된다.

총 20명을 선정하며 당첨 결과는 다음달 9일 ABL인터넷보험 홈페이지와 개별 문자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ABL인터넷보험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ABL생명은 고객 스스로 스마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모바일을 통해 쉽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디지털시대를 선도하는 보험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