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대박청춘 흑돼지고기구이, 국수의신 '황태국수' '따로물회국수' 위치 어디?

공유
15

'생방송투데이' 대박청춘 흑돼지고기구이, 국수의신 '황태국수' '따로물회국수' 위치 어디?

23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 1053회에서는 이날 '대박청춘'으로는 제주도 특산품 흑돼지고기구이로 연매출 3억우너이라는 대박을 일군 청춘들을 소개한다. '국수의 신' 코너에서는 이색 국수로 '황태국수'와 '따로물회국수'를 소개한다. 사진=MBC '생방송 오늘저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3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 1053회에서는 이날 '대박청춘'으로는 제주도 특산품 흑돼지고기구이로 연매출 3억우너이라는 대박을 일군 청춘들을 소개한다. '국수의 신' 코너에서는 이색 국수로 '황태국수'와 '따로물회국수'를 소개한다. 사진=MBC '생방송 오늘저녁' 캡처
23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 1053회에서는 대박청춘과 국수의 신 등이 진행된다.

이날 '대박청춘'으로는 제주도 특산품 흑돼지고기구이로 연매출 3억우너이라는 대박을 일군 청춘들을 소개한다.
'국수의 신' 코너에서는 이색 국수로 '황태국수'와 '따로물회국수'를 소개한다.

이날 '생방송 오늘저녁'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대박청춘]
■ 엠제이돼지
제주산 돼지 생고기 전문점으로 맥반석 자갈을 구이에 이용해 연매출 3억월을 올리는 곳이다. 특히 MJ가 붙은 메뉴는 직접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흑돼지고기구이로 전파를 탄다. 대표 메뉴인 제주산 생고기 오겹살(200g) 1만2000원, MJ 돼지순대(막창순대) 9000원 등이 있다.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성로 103

[국수의 신]
■ 전라국수
남양주 국수전문점으로 '황태국수'를 소개한다. 황태를 우려낸 국물 위에 채반을 놓고 국수와 야채를 올려주는 이색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황태국수인 전라온국수 7000원이다.
-위치: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861-1 (지번: 삼봉리 283-2)

■ 완도산회
문정역에 위차한 횟집으로 국수의 테두리에 물회와 국수를 담아내는 '따로물회국수'를 소개한다. 쫄깃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칡냉면 면발을 사용한다. 물회를 먼저 먹고 면발을 넣어 국수를 즐기는 방식이다. 꽃게, 돌가시리, 미역, 다시마로 만든 해초식초와 초장으로 맛을 낸다.
-위치: 서울 송파구 문정로 29

한편, MBC '생방송 오늘저녁'은 평일 오후 5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