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4일 토요일 영화배우 ‘변요한’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4일 토요일 영화배우 ‘변요한’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변요한 (yohan Byun)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6년 4월 29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6년 3월 21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86년 4월 29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9년 5월 4일 토요일 운세(음력 3월 30일 신축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확고한 위치가 보장되며 명예운, 문서운 측면과 금전운 분야까지 호전된다. 애정운은 자신의 의도대로 관철되나 너무 자만하면 화를 부른다.


주위의 뜻에 따라 행동하면 좋은 일이 있을 것. 새로운 변화를 모색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 보다 혁신적인 변화가 요구된다. 과감한 상태에서 좋은 결실을 기대할 수 있도록.

분주한 만큼 주위를 포용하여 활동하라. 자신의 능력을 십분 활용할 수 있도록 할 것. 문서 분야에서 보증 담보는 가급적 자제할 시기. 정 때문에 생기는 손해나 구설에 조심.


가까운 사람과의 의견대립이 예상되며 갈등과 피로가 겹칠 수 있으나 오후 원만히 해결될 것이다. 문서운 측면에서 책임의 한계를 느낄 때. 오전은 가급적 원만하게 대처.


능력을 인정받으니 자신의 주관적 입장을 고수하라. 오후 이성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예상을 뒤엎고 좋은 일이 있을 수 있다. 판단이 서면 과감하게 실행할수록 좋다.


여행운에서는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키며 분주한 만큼 성취감도 클 것이다. 허황된 욕구에 빠질 우려가 있다. 분주하게 뛰어다니나 실리없이 피곤만 느낀다.


심리적인 갈등이 때로는 자신을 무기력하게 만든다. 경솔한 판단은 가급적 자제하라. 이성간에 갈등이나 주위 여건에서 오해나 구설수에 휩싸이기 쉽다. 침묵이 최대 무기.


실력향상에 주력할 수 있는 자세를 갖추었으니 매사를 쟁취한다는 자신감을 갖고 노력하라. 자신의 뜻을 관철시키려하면 가장 획기적인 기회가 포착된다. 분투하여 결실을 맺어라.


문서, 명예에 가장 좋은 기회가 따른다. 가급적 종결짓는 상태에서 마무리가 필요하다. 승진운이 따르나 성급함을 갖지 말고 여유 있는 자세에서 일을 처리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청주시 상당구 서원구 흥덕구 청원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