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초콜릿 전문회사 L-GA, 비타민 사탕 출시 중국 비타민 시장 장악

공유
0

[글로벌-Biz 24] 초콜릿 전문회사 L-GA, 비타민 사탕 출시 중국 비타민 시장 장악

6가지 과일맛 멀티비타 C365 시리즈로 시장서 호평

이미지 확대보기
국내 유명 프리미엄 초콜릿 전문 회사인 L-GA는 중국에서 사탕 종류의 멀티비타 C365 시리즈를 출시해 중국 비타민 시장을 장악했다고 현지 언론이 10일(현지 시간) 밝혔다.

멀티비타 C365는 비타민 C와 비타민 B2를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C는 결합 조직 형성에 필수적이며, B2는 우리 몸의 에너지 생성을 위한 영양소다. 제품은 또 아미노산 대사, 어류 콜라겐 및 타우린에 필수적인 비타민 B6를 함유하고있어 하루 섭취량이 1회로 간편하고 일반 식사에서 섭취하지 못하는 필수 영양소도 제공한다.
제품은 인공색소가 자연과일의 감미로움과 신맛이 있는 사탕 유형 제품이기 때문에 복용하기 쉽다. 음식에 대해 까다로운 아이들이 제품을 맛있는 음식으로 즐기며 비타민을 보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제품에는 제주 귤, 블루베리, 딸기, 요구르트, 바나나, 우유 등 6개 맛이 있다. 멀티비타 C365 컬렉션 세트는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1989년에 설립된 L-GA는 초콜릿 제품 전문 한국 제과회사다. 제주 귤, 고추장, 밤나무, 석류, 제주 선인장 과일, 랑그 랑코 등 한국의 전통 음식 재료를 함유한 핸드 메이드 프랄린 초콜릿, 기능성 초콜릿 등 40여종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중국의 주요 면세점, 백화점,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등 해외 시장으로 수출하고 있다.


김지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ienn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