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5월 19일~5월 25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공유
7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5월 19일~5월 25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5월 19일~5월 25일(음력 4월 15일~4월 21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과욕으로 마음만 앞서면 여러 가지 일들을 그르칠 수 있으니 마음의 평정을 유지하라.

● 60년생 양보하는 마음을 가져라. 의견에 일치를 보고 일관된 행동으로 밀고 나가라. 명예, 재물을 얻는다.

● 72년생 성급한 행동은 주위의 구설수를 부른다. 스스로 슬기롭게 대처할 때 안정된 재물운도 겸비된다.

● 84년생 일을 벌이면 낭패수가 따를 운세. 뜻을 세우고 윗사람과 상의하면 잘 풀려 나간다.

● 96년생 두 가지 마음을 갖고 일하면 곤란한 지경에 놓이게 된다. 집요한 집념이 갖춰질 때 목적은 달성된다.

丑(소띠운세) 아무리 노력을 해도 상대방의 마음을 풀어 주기는 어렵다. 갈등의 골이 깊어진다.

● 49년생 보다 적극적인 주관을 갖고 매사에 임하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며 문서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 61년생 당장 이뤄지지는 않겠지만 서서히 성취된다. 신중하게 일처리 하는 만큼 소득과 성과를 이룬다.

● 73년생 손익을 따져 계획을 수정하면 도리어 구설수에 오른다. 현실적인 일처리가 필요하면 언행을 일치하라.

● 85년생 중도에서 좌절하면 보람을 갖지 못한다. 순조로운 대인관계에서 문서운, 사업운, 금전운이 호조세를 이룬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일의 속도가 빠르게 전개되기 때문에 의사 결정을 신속하게 해야 한다.

● 50년생 문서 관계는 해결되고 외부의 일이 크게 형통되나 내부적인 문제로 구설수, 시비수가 따르니 주의.

● 62년생 결과를 기다리지 말고 기선을 제압하라. 경솔하게 처세하면 관재수, 시비수가 따르니 주의.

● 74년생 가급적 현재의 위치를 고수함이 바람직하다. 작은 일에도 섭섭하여 심리적인 갈등이 심해질 시기.

● 86년생 찾아온 기회를 놓치면 일어서기 힘들다. 때로는 자신의 판단도 흐려질 우려가 있으니 자중함이 이롭다.


卯(토끼띠운세) 조그마한 실수라도 그냥 넘어가서는 큰 혼란이 예고되니 행동에 주의하라.

● 51년생 조화로운 행동으로 대처하면 보다 빠른 발전도 따른다. 뚜렷한 주관을 가지고 행동하라.

● 63년생 뜻하지 않은 일로 고초를 당하는 일도 생길 수 있으니 매사에 성급하게 행동함을 절대 금하라.

● 75년생 자신의 뜻이 관철되니 의기양양해진다. 이럴 때일수록 공연한 일에 휩쓸리면 구설수에 오르니 주의하라.

● 87년생 친구를 잘못 믿으면 허탈과 허망함만을 맛보니 자신이 주도함이 필요하다. 여행은 삼갈 것.


辰(용띠운세) 위축되기 보다는 진취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겠다. 주위와 융합이 관건.

● 52년생 침체된 상태에 돌입하면 사면초가에 놓이게 됨을 명심하라. 심리적인 갈등에 주의하며 변화를 요하는 시기.

● 64년생 망설이지 말고 서둘러 모든 일에 착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재빠른 행동이 행운을 부른다.

● 76년생 의욕을 갖고 뜻을 펴나가면 기쁨이 뒤따른다. 매사에 확고한 판단과 시간이 필요함을 알라.

● 88년생 자신의 재능에 앞서 무엇이든 완벽하게 하는 데서 문제가 생겨난다. 대립이 없는 원만한 융합이 필요.


巳(뱀띠운세) 일은 단순하게 가장 빠르게 추진함이 빠른 발전을 추구한다. 건강을 과신함은 금물.

● 53년생 겸허한 자세로 상대를 포용하라. 주위를 의식하지 말고 결정을 내리는 것이 상책이 된다.

● 65년생 주위로 인하여 발전할 수 있는 기회이다. 조급하게 해결하려 들면 곤경에 처하게 된다.

● 77년생 활동하는 데서 기쁨의 맛을 볼 수 있다. 자신의 페이스를 확고히 할 때 귀인의 도움도 따른다.

● 89년생 좀 더 폭넓은 포용력을 발휘하고 적극적인 자세로 임할 때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다.


午(말띠운세) 어려움에 처했다고 스스로 궁지로 몰아넣는 어리석은 짓을 하지 말도록 하라.

● 54년생 성격으로 인하여 갈등과 불화가 따른다. 묵은 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찾아보는 것도 빠른 발전이 있다.

● 66년생 면밀한 검토와 확실한 계획을 세워 나감으로써 매사가 원하는 대로 성취된다. 가급적 마찰은 피할 것.

● 78년생 정신적으로 안정된 상태는 아니나 금전에는 여유가 있다. 완벽한 계획과 정확한 계산이 사업 성공에 지름길.

● 90년생 문제의 핵심부터 차근차근 풀어 나가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털어버릴 것은 빠르게 정리할 것.


未(양띠운세) 자신의 능력을 과소평가하는 것이 문제가 된다. 전문가의 조언을 구해 보라.

● 55년생 참고 이해하면 좋은 결과가 있겠지만 자만심과 자기 주장이 강하면 결과는 기대하기 어렵다.

● 67년생 큰 것을 이루지 못해도 작은 소득은 있겠으니 소신대로 밀고 나가라. 금전운 관계는 좋겠다.

● 79년생 귀인의 도움이 크며 동조자의 힘 또한 크게 작용할 시기. 직선적인 면보다는 융합이 최선이다.

● 91년생 마음가짐을 새롭게 하여 자신의 이상을 추구하라. 착실하게 행동해 나가면 커다란 가능성을 획득하겠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저조함을 떨치고 일어날 시기. 당장의 이익 때문에 눈이 어두워지면 안된다.

● 56년생 원만하게 대처해 나가면 행운이 깃든다. 풀리는 기미가 보일 때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라.

● 68년생 기회가 성숙되어가니 뜻을 이룰 수 있다. 이익은 나중에 생각하고 참을성을 갖고 매사 양보하는 미덕을 갖추라.

● 80년생 마음의 동요를 일으키지 말라. 느긋하게 새로운 일을 시작하라. 진취적으로 매달리면 안정이 따른다.

● 92년생 현재는 충분하지 못하지만 차츰 안정을 찾겠다. 겸손하고 성실하게 추진하는 힘을 길러라.


酉(닭띠운세) 재물이 풍족하니 걱정할 일이 무엇인가. 과욕적인 투자는 절대 금물.

● 57년생 소망을 이루기 위해서는 과감한 결단력이 필요하다. 냉철한 지혜가 요구되는 시기.

● 69년생 물리적인 것보다는 정신적인 상태가 보다 빠른 발전을 갖는다. 재력과 지력의 조화를 이룰 시기.

● 81년생 변화 변동에서 새로운 활력소를 찾게 된다. 신의는 있으나 실속을 얻지 못하니 허무함만 남는다.

● 93년생 결론부터 일찍 내리는 우를 범하지 말라. 목전의 이익보다는 성사를 생각하여 상대를 포용하라.


戌(개띠운세) 대인관계에서 사람을 너무 믿지 말고 주관을 갖고 상대하도록 하라.

● 58년생 명예운, 문서운에 혁신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계기이다. 조급한 성격으로는 일을 종결짓기 어려우니 여유를 갖도록.

● 70년생 주변의 문제에 일층 관심을 갖도록 하라.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면 구설수와 오해만 따른다.

● 82년생 앞뒤를 비교하되 다른 사람의 의견도 들어보도록 하라. 한쪽으로 치우치지 말고 원만하게 처세하라.

● 94년생 지루하더라도 참아라. 때로는 고집도 필요하다. 정직하게 밀고 나가면 도움을 얻어 일은 풀려 나간다.


亥(돼지띠운세) 착실하게 일한 결실이 맺어지는 시기. 현실을 직시할 때 좋은 결과를 얻는다.

● 59년생 상대를 먼저 알고 행동으로 옮겨라. 의외의 곳에서 기쁜 소식이 있겠으며 명예운이 뒤따르니 결과를 기대하라.

● 71년생 독자적인 판단과 과격한 행동으로는 자신의 뜻을 성취하기 어렵다. 금전운, 명예운에 큰 뜻을 갖도록.

● 83년생 고집만 부리다가는 좌절감만 맛본다. 매사 치밀한 계획을 세우고 활동을 해야 행운을 얻는다.

● 95년생 능력의 한계에 부딪치면 속수무책이 된다. 진로는 예상외로 실망이 따를 가능성이 짙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