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한강 보이는 카페 오로라베이커리카페, 고수뎐 의왕 '꽃게장'…위염 특효 '매스틱'

공유
11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한강 보이는 카페 오로라베이커리카페, 고수뎐 의왕 '꽃게장'…위염 특효 '매스틱'

2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36회에는 '대박신화'로 남양주 한강 보이는 베이커리 카페를 소개한다. '고수뎐' 코너에서는 전설의 시작, 의왕 꽃게장 72시간의 비밀 편으로 을 방문, 맛의 비밀을 들여다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36회에는 '대박신화'로 남양주 한강 보이는 베이커리 카페를 소개한다. '고수뎐' 코너에서는 "전설의 시작, 의왕 꽃게장 72시간의 비밀 편"으로 을 방문, 맛의 비밀을 들여다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대박신화'로 남양주 한강 보이는 베이커리카페를 소개한다.

2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36회에는 고수뎐, 대박신화 어느날, 이 동네 환상의 코스, 내 몸의 헬시피 등이 진행된다.
'고수뎐' 코너에서는 "전설의 시작, 의왕 꽃게장 72시간의 비밀 편"으로 <백운게장>을 방문, 맛의 비밀을 들여다본다.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는 "나들이 대박집 4탄! 초록을 그대 품 안에 편"으로 한강 보이는 카페 남양주 <오로라베이커리카페>를 선정했다.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즐겨라, 안양 댕리단길 맛플레이스 편"이 그려진다.

'내 몸의 헬시피' 코너에서는 "현대인의 고질병, 위염을 극복하라 편"으로 위건강에 좋은 매스틱 제품을 생산하는 수원 <㈜프롬바이오>와 은평구 <아이엠유의원>, 수지 <바이칼휘트니스> 등을 방문 위 건강을 지키는 꿀팁을 배워본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곳은 다음과 같다.

[고수뎐]
■ 백운게장
백운호수 인근 꽃게장 전문점으로 72시간 숙성된 게장만 한정판매하고 있다. 알배기 간장게장(대) 3만6000원, 알배기 양념게장(대) 3만8000원이다.
-위치: 경기 의왕시 학현로 170-29 (구: 학의동 388)

[대박신화]
■ 오로라 베이커리 카페
한강이 보이는 팔당 베이커리카페로 전망 좋은 한강뷰와 제과기능장이 매장에서 직접 만든 다양한 빵을 즐길 수 있어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언덕에 위치해 북한강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인다.
-위치: 경기 남양주시 삼패동 372-2

[환상의 코스-안양 댕리단길]
■ 로렌스308
킹스테이크로 전파를 탄다.
-위치: 경기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39번길 7

■ 감성반점
안양 중식당으로 자장세트&짬뽕세트를 소개한다.
-위치: 경기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39번길 56-10

■ 얼룩말식당
스키야키&육회비빔밥을 소개한다.
-위치: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329번길 23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