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타벅스, 12일까지 개점 20주년 기념 '별빛 추억 공모전' 이벤트 진행

공유
0

스타벅스, 12일까지 개점 20주년 기념 '별빛 추억 공모전' 이벤트 진행

20명 선정 '1년 무료 음료권' 제공

스타벅스커피가 20주년을 기념해 '별빛 추억' 공모전을 진행한다. 사진=스타벅스이미지 확대보기
스타벅스커피가 20주년을 기념해 '별빛 추억' 공모전을 진행한다. 사진=스타벅스
올해로 한국 진출 20년을 맞이한 커피프랜차이즈 스타벅스가 고객들과 추억을 되새기기 위해 '별빛 추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스타벅스와 관련된 추억을 지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의 주제는 스타벅스에서 가진 만남, 스타벅스 제품 수집, 스타벅스을 배경으로 한 가족 사진 속의 숨은 이야기 등으로 자유롭다.
응모는 이메일을 통해서만 진행하면 추억에 대한 사연과 함께 관련 사진이나 영상을 스타벅스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1인당 1개 작품만 제출할 수 있다.

응모할 때는 메일 제목을 [별빛추억_응모자 본인이름]으로 하면 된다.

접수는 3일부터 12일까지 가능하며 제출된 사연은 심사를 거쳐 7월 26일 발표된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1등 수장자 20명을 선정한다. 개점 2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숫자를 20명으로 했다. 이들에게는 1년 동안 매일 한잔씩 톨 사이즈의 제조 음료를 마실 수 있는 '1년 무료 음료권'이 제공된다. 가작으로 선정된 100명에게는 무료음료 쿠폰 5매를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이번 이벤트를 페이스북에 공유한 고객들 중 200명을 추첨해 무료음료 쿠폰 1매씩을 증정한다.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