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용왕님 보우하사' 95회 김형민, 조안 친딸 김도혜 정체 접근!…이소연x재희, 생존 임호 본격 추적!

공유
1

[핫 예고]'용왕님 보우하사' 95회 김형민, 조안 친딸 김도혜 정체 접근!…이소연x재희, 생존 임호 본격 추적!

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95회에는 친딸을 찾고 있는 백시준(김형민)이 정열매(김도혜)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가운데 여지나(조안)는 열매가 친딸임을 필사적으로 숨기려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용왕님 보우하사' 95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95회에는 친딸을 찾고 있는 백시준(김형민)이 정열매(김도혜)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가운데 여지나(조안)는 열매가 친딸임을 필사적으로 숨기려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용왕님 보우하사' 95회 예고 영상 캡처
'용왕님 보우하사' 김형민이 조안과 자신의 친딸 김도혜 입양서류를 확보한다.

5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극본 최연걸, 연출 최은경) 95회에는 친딸을 찾고 있는 백시준(김형민 분)이 정열매(김도혜 분)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가운데 여지나(조안 분)는 열매가 친딸임을 필사적으로 숨기려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용왕님 보우하사' 95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여지나가 서필두(박정학 분)를 협박하는 말을 듣고 생부 조지환(임호 분)이 살아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심청이(정체 조홍주, 이소연 분)는 풍도(재희 분)에게 이를 알린다.

이에 마풍도는 "어딘가에 흔적이 남아 있을 거야. 이제부터 그걸 찾아보자"라며 조지환의 행적을 적극적으로 찾자며 심청이를 위로한다.

한편 서필두는 조지환을 내세워 자신을 위협하는 여지나에게 "니 효용가치는 끝났어. 여지나"라고 으름장을 놓는다.

이에 지나는 "백시준이랑 짜고 나 물먹인 거지?"라고 서필두에게 달려든다.

황령을 한 돈 전부 사기당한 여지나는 서필두에게 "내 돈 어딨어? 내 돈 내 놔"라고 고함을 지르며 발악한다.

이를 본 문비서(윤영일 분)는 여지나를 서필두 차에서 끌어내 긴장감을 자아낸다.
한편, 방덕희(금보라 분)에게 접근해 여지나가 횡령한 돈을 감쪽같이 가로챈 백시준은 "이제 시작일 뿐이야"라며 "회사, 집 어디에도 발붙일 곳이 없도록 만들어야 합니다"라고 지시해 지나를 향한 더 큰 복수를 다짐한다.

이날 방덕희(금보라 분)는 시준 모친 정무심(윤복인 분)이 양딸로 키운 정열매가 친외손녀임을 확인하고 충격 받는다. 꼬깃꼬깃 구겨진 '백시준-정열매 친자 성립' 유전자 검사지를 확인한 덕희는 '정열매가 우리 지나 딸이라고?'라며 경악한다.

이에 덕희는 지나가 집으로 들어오자 "정열매 나 딸이야 아니야? 얼른 말해"라며 마구 구박한다.

여지나는 "그만 해"라고 소리친 뒤 "백시준이 그것까지 알면 나 진짜 죽는 거야"라고 덕희에게 하소연한다. 지나는 "그것만큼은 무슨 일이 있어도 덮어야 돼"라며 열매가 친딸임을 숨겨야 한다고 덕희에게 강조한다.

한편 백시준은 여지나가 낳은 아이의 정체에 더욱 다가간다. 보육원을 찾은 시준은 열매 입양서류를 확보해 기대감을 높인다.

친딸 정열매의 정체를 숨기려는 지나와 친딸을 찾으려는 백시준이 팽팽한 대립각을 세우고 있는 '용왕님 보우하사'는 평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