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신코퍼레이션, 태국 방콕에 '스마트 팩토리 쇼룸' 오픈

공유
0

[글로벌-Biz 24] 신코퍼레이션, 태국 방콕에 '스마트 팩토리 쇼룸' 오픈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과 기술 자문 제공

신코퍼레이션이 태국 방콕에 오픈한 '스마트 팩터리 쇼룸' 이미지 확대보기
신코퍼레이션이 태국 방콕에 오픈한 '스마트 팩터리 쇼룸'
신코퍼레이션이 태국 방콕에 상점·물류·생산 등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과 기술자문을 제공하기 위한 '스마트 팩토리 쇼룸'을 오픈했다.

11일(현지시간) 알와이티9 등 태국 현지매체들에 따르면 한국에 본사를 둔 신코퍼레이션(Sin Corporation)은 지난해 태국 방콕에 태국지사를 설립했으며 올해 스마트 팩토리 쇼룸을 공식적으로 열면시 본격적인 사업에 착수했다.
신코퍼레이션이 공개한 쇼룸의 스마트 스토어에는 대기업에 적합한 거래프로그램을 비롯해 매장을 설립하기 위한 카드단말기(POS) 기계 및 장비가 전시돼 있다.

또한 스마트 로직스에는 정확하고 다양한 유형의 비즈니스에 적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전달하는 창고관리시스템(WMS) 프로그램 등을 소개하며 운송 및 피킹 솔루션의 모든 단계에 적용할 수 있는 컨베이어 벨트도 관람할 수 있다.

신코퍼레이션은 한국의 유수 기업에서 신뢰를 얻고 있으며 소프트웨어 시스템 감독 및 개발 또한 다른 많은 대형 에이전시들에게도 조언을 제공하고 있다.


박경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jcho101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