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 새단장 오픈

공유
0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 새단장 오픈

에몬스가구·헤스티아가구갤러리 등 신규입점 가구코너 풍성
최대 40% 할인 혜택, 사은품 증정 6월말까지 오픈기념행사



리뉴얼 오픈한 홈씨씨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창원시티세븐점의 모습.  사진=KCC이미지 확대보기
리뉴얼 오픈한 홈씨씨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창원시티세븐점의 모습. 사진=KCC

KCC(대표 정몽익)는홈씨씨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창원시티세븐점을 새단장하고 리뉴얼 오픈하고, 이달 말까지 고객맞이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남 창원시 의창구 대원동에 위치한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시켜줄 가구 코너를 대폭 강화하는 등 전시제품을 다양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가구 전문 브랜드 ‘에몬스’와 아동용 원목 제작가구 전문 브랜드 ‘헤스티아가구갤러리’를 비롯해 소비자들로부터 인기가 많은 각종 인테리어 관련 브랜드들을 신규 입점시켜 눈길을 끈다.

신규 입점한 에몬스는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의 명품가구를 선보여온 가구 전문기업인 홈씨씨인테리어만의 3가지패키지 인테리어 스타일인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과 멋스러운 조화를 이루며 소비자들의 기호를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매장에 마련된 인테리어 쇼룸에는 삼성전자의 셰프 컬렉션 등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제품들도함께 전시돼 있으며, LED조명과 블라인드〮커튼, 원목〮아동용맞춤가구 등 다양한 소품까지 구비해 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인테리어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언제든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 매장에서 인테리어 플래너(IP)와상담과 견적, 계약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홈씨씨인테리어를 사랑해 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달 말인30일까지 특가 세일과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등 고객맞이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KCC는 이벤트 기간에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리빙가구를 포함해 블라인드〮커튼〮조명 등 각종 인테리어 상품들을 특가에 공급한다.

특히, 에몬스가구는 최대 40%, 맞춤제작 커튼〮블라인드와 LED 인테리어조명 최대 15%, 에넥스 주방〮붙박이가구는 10% 할인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테리어 계약고객에게는 계약금액 할인과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에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사은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https://www.homecc.co.kr/)에서 확인할수 있다.

KCC 관계자는 “이번리뉴얼은 건축자재부터 인테리어까지 모든 것을 구비한 고객중심 매장으로 탈바꿈했고,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다양한 브랜드를 신규 입점시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도록 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고소개했다.

한편, 창원시는 거주인구 약 105만 명으로, 경남도 전체인구의 약 31%를 차지하는 밀리언시티로 최근 경남의핵심 경제지역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이 위치한 더시티세븐은 1000가구가 넘는 주상복합 대단지로 주변에다른 대형 주거지역과 상권이 함께 발달돼 있어 소비자들의 인테리어 관심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기사 제공=KCC)



오은서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oesta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