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니스프리, 에코손수건과 함께하는 '플레이그린 멤버십세일'

공유
0


이니스프리, 에코손수건과 함께하는 '플레이그린 멤버십세일'

1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에코손수건 1매 증정

center
이니스프리는 14~17일 4일동안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행사를 진행한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6월 14~17일 4일 동안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행사인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일 제품을 구매하면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10% 등급별 할인이 각각 적용된다.

지난 5월 1일부터 씨드멤버십이 바뀌어 웰컴 등급 중에서도 직전 180일 내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20% 등급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6월 멤버십데이의 주제는 '에코손수건과 함께하는 플레이그린(PLAYGREEN)'이다.

1만 원 이상 제품 구매 때 에코손수건 1매를 증정하며, 일회용 쇼핑백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뷰티 포인트 300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이번 멤버십데이에는 등급별 할인뿐 아니라 여름철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스킨케어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왕벚꽃 톤업·젤리 크림, 화산송이 마스크팩,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 세트 구매하면 30% 할인과 함께 일러스트 작가 키크니와 협연한 미세클렌징키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안티에이징 스페셜 스킨케어인 퍼펙트 9 리페어 라인, 꽃송이 라인, 링클 사이언스 라인을 구매하면 30% 할인과 함께 5000원 페이백 쿠폰도 제공한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클렌징폼 3종과 마스카라, 립앤아이리무버 50% 할인행사도 함께 벌인다.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