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뷰티업계 소식] LG생활건강,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출시

공유
0


[뷰티업계 소식] LG생활건강,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 출시

AHC의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 지쿱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베이직 세트’

center
LG생활건강은 저자극 클렌징 라인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의 제품 5종을 출시했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아미노산과 유래 성분을 함유한 저자극 클렌징 라인 '닥터벨머 아미노클리어'의 제품 5종을 출시했다.

닥터벨머(Dr.Belmeur)는 더마 연구팀의 기술력이 담긴 저자극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저자극 클렌징과 각질케어를 위한 아미노클리어 제품을 선보이며 새로운 클렌징 라인업을 완성했다.

클렌징 폼과 클렌징 워터, 필링 패드는 세린·알란토인·판테놀을 함유해 피부 턴 오버 케어와 최적의 피부 컨디션 형성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클렌징 폼은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 평가를 완료한 제품으로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다.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아크네 클렌징 폼'과 '아크네 버블 폼'은 모공 딥 클렌징과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닥터벨머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과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center
AHC의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 사진=AHC
◆야외에서 페스티벌을 즐기는 동안 강한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이다. 특히 자외선뿐만 아니라 적외선까지 동시에 차단해주는 제품을 사용해야 태양으로 인한 노화로부터 피부를 지킬 수 있다.

AHC의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은 자외선과 적외선(근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 태양의 열과 빛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열광(熱光)스틱'이다.

산뜻하고 보송하게 발릴 뿐 아니라 스틱형으로 손에 묻히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든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작은 사이즈로 휴대도 간편하다.

특허 성분인 UV-IR BLOCK이 기미·잡티·색소 침착 등의 광노화를 일으키는 자외선은 물론 탄력 저하와 주름 생성에 영향을 주는 노화의 원인인 근적외선까지 동시에 차단한다.

자연 유래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며 안자극테스트와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center
지쿱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베이직 세트’. 사진=지쿱
◆지쿱은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베이직 세트'를 리뉴얼하여 출시했다.

이 제품은 세정과 영양 공급 보습, 외부 자극 방어 등의 기능이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발아대두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은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과 수분 지속력 개선에 중점을 두었다.

소비자의 편리성을 위해 뚜껑이 없는 용기로 교체되었으며, 마지막 잔량까지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진공 펌프 방식을 적용해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돌콩피토플라센타와 진세노사이드(사포닌), 비타민이 풍부한 아르간 커넬오일이 들어있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세계적으로 까다롭기로 알려진 독일의 '더마테스트(dermatest)'를 통과하여 피부 자극 없음을 인정받았다.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