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일상여행] 호텔업계, "아이에게 선사하는 특별한 방학선물"

공유
1


[일상여행] 호텔업계, "아이에게 선사하는 특별한 방학선물"

가족 고객 위한 '키캉스' 프로모션 전개

center
호텔업계가 여름방학을 맞아 다양한 '키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업계가 여름방학을 앞두고 아이가 있는 가족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인기 캐릭터를 만나보는 등 이번 여름방학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키캉스(키즈+호캉스)' 패키지를 소개한다.

먼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어린이 인기 캐릭터 '바다탐험대 옥토넛'과 함께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Kids Delight Package with Octonauts)'를 다음 달부터 선보인다. 호텔 2층에 키즈 전용 라운지에서 옥토넛 완구를 체험할 수 있으며 조식과 옥토넛 선물세트, 야외 키즈 전용풀 이용 혜택 등도 주어진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에서는 '유통령(유아들의 대통령)' 또는 '초통령(초등학생들의 대통령)'으로 불리는 캐릭터 '캐리와 친구들'이 고객을 기다린다. 이 패키지는 캐리 또는 캐빈 봉제인형 중 선택 가능한 '서머 베케이션 위드 캐리&캐빈(Summer Vacation with Carrie & Kevin)' 패키지와 선착순 한정 판매하는 '버블 팝 위드 캐리(Bubble Pop with Carrie)' 패키지로 구성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이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호텔 평창은 '포인포' 캐릭터를 활용한 키즈 전용 패키지를 마련했다. 포인포 캐릭터를 이용한 객실과 키즈 전용 라운지에서 동심의 매력에 빠질 수 있으며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클래스 참여 등 다양한 키즈 특화 혜택이 제공된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아이는 물론 어른도 좋아하는 '플레이모빌'과 함께 'We Do 플레이모빌 패키지'를 준비했다. 플레이모빌은 상상력의 세계를 펼칠 수 있는 '역할 놀이' 장난감으로 취향에 따라 3종의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키덜트 족을 위한 패키지의 경우 호캉스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올 여름 휴가를 위해 도심 속 호캉스와 키즈 액티비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풀(Kids Pool Activity) 액티비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기존 실내 수영장과 연결된 100여 평의 야외 테라스에 키즈 슬라이드와 키즈 풀장이 설치된 키즈 풀 존(Kids Pool Zone)에서 신나는 여름방학을 맞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는 '얼리버드 그랜드 캠핑 서머'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그랜드 객실 1박과 함께 어린이용 썬쿠션, 페이셜 마스크팩 등을 포함한 환영선물이 주어지며 오감을 통해 자연을 경험할 수 있는 그랜드 캠핑도 만끽할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아이와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올 포 마이 키즈 패키지'를 제안한다. 아이들의 모험심을 길러줄 인디언 텐트와 동물 베개가 객실 내에 설치되며 조식과 함께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 등을 담았다.

여기에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어린이 고객을 위해 총 4개의 키즈룸 객실을 운영하고 있다. 제주신라호텔도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 가장 많은 여름방학을 맞아 '원더풀 매직쇼'를 시작하며 아이와 함께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서머 아이러브' 패키지를 판매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