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MSD, '로타텍 아기모델 선발대회' 개최

공유
0

한국MSD, '로타텍 아기모델 선발대회' 개최

한국MSD가 '로타텍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사진=한국MSD이미지 확대보기
한국MSD가 '로타텍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사진=한국MSD
한국MSD(대표 아비 벤쇼산)가 5가 로타바이러스 백신인 '로타텍'의 브랜드 모델을 뽑기 위해 '2019년 제8회 로타텍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찾아라, 로타텍 히어로'를 주제로 열리는 올해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다음 달 26일까지 약 5주 동안 이어진다. 로타바이러스로 인한 위장관염으로 부터 아기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로타바이러스 정보를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
또 선발대회에서는 로타바이러스에 대한 상식을 확인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매년 어떤 로타바이러스 유형이 유행할지 예측이 어려운 것은 물론 아기가 쉽게 입으로 가져가는 물품이나 아기의 손을 청결하게 관리해야 하며 예방을 위해 생후 6~32주 이내에 백신을 예방접종해야 하는 등의 내용이다.

참가를 원하는 부모는 로타텍 홈페이지에 접속, 이벤트 페이지의 미션을 풀고 인스타그램에 아기사진을 올리면 된다. 인스타그램의 게시글은 미션의 정답 해시태그와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작성한 공개된 게시글이어야 한다.

박선영 한국MSD 백신사업부 전무는 "이번 선발대회를 통해 많은 부모들이 아기와의 소중한 추억도 쌓고 로타바이러스 예방접종에 대한 정확한 정보도 확인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