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제4회 컴플라이언스 위크' 행사… 임직원들 준법의식 제고

공유
0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제4회 컴플라이언스 위크' 행사… 임직원들 준법의식 제고

center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제4회 컴플라이언스 위크(Compliance Week)' 에서 진행된 '준법골든벨 퀴즈풀이' 이벤트에서 임직원들이 퀴즈를 풀고 있다. 사진=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그룹 방산계열사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지난 24일부터 5일간 임직원 준법의식을 높이고 사내 준법문화 생활화를 위한 '제4회 컴플라이언스 위크(Compliance Week)' 행사를 개최한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2016년부터 매년 6월 중 한 주를 '컴플라이언스 위크'로 지정하고 준법경영과 관련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전 임직원들의 준법의식 제고와 준법문화 정착을 돕고 있다.
이번 행사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창원 본사를 비롯한 판교R&D센터 등 전 사업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자회사 한화디펜스, 한화테크윈, 한화정밀기계, 한화파워시스템 임직원들도 함께 참여한다.

특히 임직원들은 부패방지·하도급 등 업무상 자주 접하는 법을 주제로 '찾아가는 준법골든벨 퀴즈풀이'와 사내게시판을 통해 임직원들이 준법관련 궁금한 내용을 직접 컴플라이언스팀에 질문하는 '준법?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에서 보다 쉽고 자연스러운 준법문화체득과 생활화에 나서게 된다.

이채준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상무는 "준법은 어렵고 힘든 것이 아닌 당연하고 자연스러운 문화와 같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임직원들이 준법을 쉽고 편안하게 이해하고 체득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