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용왕님 보우하사' 110회 오미연x임호, 재희x이소연 결혼 허락…조안, 박정학x김형민 친자 검사 강행

공유
1

[핫 예고]'용왕님 보우하사' 110회 오미연x임호, 재희x이소연 결혼 허락…조안, 박정학x김형민 친자 검사 강행

27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110회에서는 마영인(오미연)과 조지환(임호)가 마풍도(재희)와 심청이(이소연) 결혼을 허락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용왕님 보우하사' 110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7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110회에서는 마영인(오미연)과 조지환(임호)가 마풍도(재희)와 심청이(이소연) 결혼을 허락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용왕님 보우하사' 110회 예고 영상 캡처
'용왕님 보우하사' 조안이 박정학과 김형민의 유전자 검사를 실시한다.

27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극본 최연걸, 연출 최은경) 110회에서는 마영인(오미연 분)과 조지환(임호 분)가 마풍도(재희 분)와 심청이(정체 조홍주, 이소연 분) 결혼을 허락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용왕님 보우하사' 110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백시준(김형민 분)에게 발각될 위기에서 가까스로 벗어난 여지나(조안 분)는 정무심(윤복인 분)이 남긴 수첩을 들고 "서필두-백시준 둘 사이부터 밝혀야 돼"라며 친자 확인을 결심한다.

여지나는 "이게 내 반격의 카드가 될 거야"라며 서필두(박정학 분)와 백시준 친자 확인이 자신의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한다.

심청이는 회사에서 만난 백시준에 서필두 자살 관련 기사에 대해 묻는다. 청이는 "서필두 자살한 거 오빠랑 관련 있다고 들었어"라며 걱정한다.

이에 백시준은 "괴물을 잡으려면 그보다 더한 괴물이 돼야 하는 거야"라고 답한다. 그러자 청이는 "여지나한테도 같은 생각이야?"라며 지나를 헤칠 것인지 묻는다.

한편, 마영인은 풍도와 심청이에게 결혼식을 올리라고 허락한다.

조지환과 심청이를 집으로 초대한 마영인은 손자 마풍도 앞에서 "이제 친아버지도 찾았으니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리는 게 어떠냐?"라고 청이에게 묻는다.
갑작스런 결혼 허락에 풍도가 깜짝 놀라자 조지환은 "우리 홍주 옆에 풍도가 있어준다면 저야 든든하죠"라며 허락한다.

한편, 여지나 위치를 추격하는 백시준은 오리무중인 여지나 행적에 흥분한 나머지 노트북을 집어 던지며 격분한다.

그 시각 지나는 "백시준 자기 아버지를 죽인 패륜아. 내가 너 그렇게 매장시킬 거야"라며 유전자 검사용 칫솔을 챙겨들어 긴장감을 자아낸다.

여지나가 서필두-백시준 친자 검사 강행으로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용왕님 보우하사'는 121부작으로 마무리한다. 평일 오후 6시 50분 방송.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