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단 하나의 사랑' 23~24회 신혜선, 김명수x김인권에 사이비 사기 반격…이동건, 신혜선에 천사 김명수 소멸 협박!

공유
0

[핫 예고]'단 하나의 사랑' 23~24회 신혜선, 김명수x김인권에 사이비 사기 반격…이동건, 신혜선에 천사 김명수 소멸 협박!

김명수, 이제연 단죄

27일 밤 방송되는 KBS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 연출 이정섭·유영은) 23~24회에서는 지강우(이동건 분)가 이연서(신혜선 분)에게 천사 김단(김명수 분)이 인간을 사랑했기 때문에 소멸될 것이라며 위협해 애틋함을 자아낸다.  사진=KBS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23~24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7일 밤 방송되는 KBS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 연출 이정섭·유영은) 23~24회에서는 지강우(이동건 분)가 이연서(신혜선 분)에게 천사 김단(김명수 분)이 인간을 사랑했기 때문에 소멸될 것이라며 위협해 애틋함을 자아낸다. 사진=KBS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23~24회 예고 영상 캡처
27일 밤 방송되는 KBS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 연출 이정섭·유영은) 23~24회에서는 지강우(이동건 분)가 이연서(신혜선 분)에게 천사 김단(김명수 분)이 인간을 사랑했기 때문에 소멸될 것이라며 위협해 애틋함을 자아낸다.

공개된 '단 하나의 사랑' 23~24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연서에게 천사임을 고백한 김단은 연서 곁에 머물기 위해 어떻게 하면 인간이 될 수 있는지 고민하기 시작한다.
이날 이연서는 성당에 있는 대천사 후(김인권 분)를 찾아가 김단이 천사임을 속여온 것을 두고 "사이비 사기"라며 반격한다.

연서에게 천사라고 정체를 밝힌 김단은 "오늘 밤에 같이 있어줄까?"라고 묻는다. 연서가 이를 거절하자 김단은 불안 초초해한다.

한편, 대천사 후에게 보고서를 제출하러 가는 김단을 미행해 성당으로 온 연서는 "완전히 사이비 사기'라며 울분을 토한다.

이에 대천사 후는 신성모독이라며 연서에게 "모욕적이다"라고 받아친다.

그러나 연서는 "나 속일 생각 말라고 왔어요"라고 되받아쳐 긴장감을 자아낸다.

한 성깔하는 연서가 "알겠어요?"라고 고함을 지르자 김단과 후는 자기도 모르게 "녜"라며 고개를 숙여 웃음을 선사한다.
하지만 사망 위기에 처한 연서를 두 번이나 구해 준 김단은 "그래도 사람이면 고맙다고 하는 게 순서 아니야?"라며 반려견에게 답답한 마음을 드러낸다.

한편, 연서는 아버지처럼 자신을 보살펴 줬던 조승완(장현성 분) 집사 사진을 꺼내들고 "아저씨 해친 사람들 벌 받게 할게. 약속해요"라며 복수를 다짐한다.

김단은 마침내 연서의 생명을 여러 번 노렸던 금루나(길은혜 분) 하수인 기준수(이제연 분)를 찾아내 단죄한다. 김단은 연서가 옥상에서 당했던 것처럼 준수 눈을 가린 채 기둥에 매달아 버린 것.

지강우(이동건 분)가 과거 최설희(신혜선 1인 2역) 수호천사에서 인간으로 변한 것을 본 김단은 "어떻게 해야 인간이 될 수 있어?"라며 방법을 찾는 데 몰두한다.

그러나 지강우는 연서에게 "신은 질투가 많다"며 "김단 소멸될 겁니다. 당신이 사랑해서"라는 섬뜩한 말을 한다.

김단이 소멸된다는 말에 연서는 절망한다.

그 시각 대천사 후는 성당에서 이연서, 지강우, 김단에 대한 하늘의 뜻은 과연 무엇인지를 두고 간절히 기도한다.

김단은 정말로 소멸되는 것인지, 또 이연서의 갈빗대는 지강우인지, 아니면 김단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단, 하나의 사랑'은 32부작으로 오는 7월 11일 종영 예정이다. 수, 목요일 밤 10시 2회(35분 기준) 연속 방송.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