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BI저축은행-토스·페이코, 업무 제휴…사이다뱅크 이용 편리해져

공유
0

SBI저축은행-토스·페이코, 업무 제휴…사이다뱅크 이용 편리해져

SBI저축은행이 간편결제·송금 서비스업체인 토스(TOSS), 페이코(PAYCO)와 전자금융결제 서비스 제휴를 맺고 함꼐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SBI저축은행)이미지 확대보기
SBI저축은행이 간편결제·송금 서비스업체인 토스(TOSS), 페이코(PAYCO)와 전자금융결제 서비스 제휴를 맺고 함꼐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이 간편결제·송금 서비스업체인 토스(TOSS), 페이코(PAYCO)와 전자금융결제 서비스 제휴를 맺고 함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지난 24일 SBI저축은행이 선보인 사이다뱅크에서 고객이 계좌를 개설하면 토스, 페이코 애플리케이션에서 간편송금, 간편결제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사이다뱅크의 계좌를 토스와 페이코에 등록만 하면 된다.

등록을 마친 고객은 사이다뱅크 계좌를 이용해 별도의 절차 없이 계좌번호, 휴대전화번호로 간편하게 송금을 할 수 있으며, 토스머니, 페이코 포인트를 사이다뱅크의 계좌로 보낼 수 있다.

유현국 SBI저축은행 마케팅 총괄담당 상무는 “이번 제휴로 매년 급성장하고 있는 오픈마켓에서 카드뿐만 아니라 계좌를 이용한 결제가 가능하게 됐다”며 “국내 다양한 핀테크 기업과 제휴서비스 확대하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극대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