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혜리 너무 잘생긴 미모 때문에 패싸움, 뻔뻔한 노이즈마케팅 아마레또(Amaretto) 놀라운 토요일

공유
0

혜리 너무 잘생긴 미모 때문에 패싸움, 뻔뻔한 노이즈마케팅 아마레또(Amaretto) 놀라운 토요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아마레또(Amaretto) ,아미레또로 불리기도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아마레또(Amaretto) ,아미레또로 불리기도한다.
혜리가 방송에서 동생이 운영하는 쇼핑몰을 노골적으로 홍보해 방송윤리를 저버렸다는 비난을 받고 있다.

혜리는 최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서 ‘아마레또’라는 문구를 적어 카메라에 비췄다.
패널들이 ‘아마레또’의 의미를 궁금해하자 신동엽은 “ 혜리 동생 쇼핑몰 이름이래”라고 설명했다.

오이즈마켓이라는 오해를 살 수 있는 대목이다.

아마레또는 영어로 Amaretto에서 왔다. 리큐르의 일종이다. 살구 씨와 아몬드를 이용하여 만드는 리큐르다.

이탈리아의 디사론노 사가 처음 만들었다. 특유의 울퉁불퉁한 사각형 병에 들어있는 DISARONNO ORIGINALE로 아직도 나오고 있다.

이 리큐르를 이용하여 다양한 칵테일 레시피도 많이 나왔다.

디사론노 오리지날레는 살구씨 에센스을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지금은 오리지날레의 병에서 'Amaretto'라는 말이 사라진 상태다.

일본어로는 アマレット.로 부른다. '사랑의 리큐르'라는 뜻이다.

혜리는 본명이 이혜리다. 1994년 경기도 광주군 실촌면에서 태어났다. 2010년 걸스데이로 데뷔하였다.

잠실여고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그리고 건국대학교 예술문화대학 예술학부 영화과 를 거쳤다.

혜리는 SBS 주말 드라마 맛있는 인생에 출연해 네 자매 중 막내 딸을 연기했다. 씨클라운의 흔들리고 있어와 원더보이즈의 〈타잔〉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햇다.

걸스데이 혜리의 잠실여신 시절 사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혜리는 지난 한 방송에 출연해 “나는 잠실 여신이었다” 며 “중학교 때 다른 학교 친구와 사귀고 있었는데 나를 좋아하던 우리 학교 남학생과 싸웠다더라”고 소개했다.

자신의 미모 때문에 패싸움까지 벌어졌다는 것이다.


김재희 기자 tiger828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