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수상한 장모' 36회 신다은x박진우, 깜짝 스몰 웨딩…김혜선 격분

공유
0

[핫 예고]'수상한 장모' 36회 신다은x박진우, 깜짝 스몰 웨딩…김혜선 격분

10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 연출 이정훈) 36회에는 제니(신다은 분)와 오은석(박진우 분)이 스몰 웨딩을 올리는 현장을 김은지(한소현 분)이 기습 방문해 왕수진(정체 흑장미, 왕수진 분)이 알게 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수상한 장모' 36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0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 연출 이정훈) 36회에는 제니(신다은 분)와 오은석(박진우 분)이 스몰 웨딩을 올리는 현장을 김은지(한소현 분)이 기습 방문해 왕수진(정체 흑장미, 왕수진 분)이 알게 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수상한 장모' 36회 예고 영상 캡처
10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 연출 이정훈) 36회에는 제니(신다은 분)와 오은석(박진우 분)이 스몰 웨딩을 올리는 현장을 김은지(한소현 분)이 기습 방문해 왕수진(정체 흑장미, 왕수진 분)이 알게 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수상한 장모' 36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짝사랑남 이동주(김정현 분)를 만나러 최송아(안연홍 분) 집에 간 김은지가 제니와 오은석의 결혼식을 목격한다.
결혼식 화동으로 나선 이마음(이한서 분)은 은지를 보자 "언니도 결혼 축하하러 왔어요?"라며 반긴다.

은지가 "결혼식?"이라며 의아해하자 마음이는 "제니 언니 벌써 와 있어요"라며 제니 결혼식이라고 알린다.

"제니의 결혼식?"이라고 하던 은지는 신랑이 사촌오빠 오은석인 것을 보고 "이게 뭐하는 거야?"라며 깜짝 놀란다.

은석은 은지에게 "결혼"이라며 "축하해 줄 거지?"라며 반긴다.

그러나 은지는 엄마 오애리(양정아 분)에게 은석과 제니의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한다.

아들 김영만(황명환 분)과 브런치를 즐기던 애리는 "은석이 결혼식? 거기 어디야"라며 깜짝 놀란다.
오애리에게 제니와 은석이 결혼식을 올린다는 연락을 받은 왕수진은 안만수(손우혁 분)에게 화를 낸다,

"자네 하는 대로 보고 있다간 내가 숨이 넘어갈 것 같네"라며 왕수진은 "내가 시키는 대로만 해"라고 지시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결혼식을 올린 제니가 웨딩드레스 차림으로 수진 앞에 오자 수진은 "이제부터 시작이야. 완벽하게 해 줘"라는 지시를 해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결혼식을 막 치른 제니와 은석이 왕수진이라는 암초를 어떻게 피해가는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수상한 장모'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