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S홈쇼핑, 어르신들께 초복 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 진행

공유
0


NS홈쇼핑, 어르신들께 초복 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 진행

9년째 진행…임직원 30여명 자원봉사자가 삼계탕 1400인분 대접

center
NS홈쇼핑 임직원들이 삼계탕 나눔 행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초복을 맞아 12일 경기도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NS홈쇼핑이 폭염 속 지역 어르신들의 원기 회복과 건강한 여름 나기를 기원하며 9년째 진행해왔다. 12일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을 찾은 어르신은 1000여명, NS홈쇼핑은 방문 전달까지 총 1400인분의 삼계탕과 간식을 제공했다.
이날 현장에는 NS홈쇼핑 임직원 30여명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복지관을 찾아오신 어르신들께 직접 삼계탕을 대접하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삼계탕과 간식을 포장해 방문 전달했다.

조항목 NS홈쇼핑 부사장은 "이른 폭염에 지치신 어르신들의 몸과 마음을 달래는데 도움을 드리려 올해도 초복 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NS홈쇼핑은 앞으로도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나눔’이라는 사명을 사회공헌 가치로 실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NS홈쇼핑은 이밖에 ‘성남푸드뱅크 기부’, ‘분당구 저소득층 가정의 장학금 후원, ‘화재 취약대상 기초소방시설 후원(분당소방서, 성남소방서)’, ‘사랑빚기 송편나눔행사’, 농업의날 쌀 소비촉진 행사인 ‘쌀 1㎏의 기적’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런 지속적인 후원과 사회공헌 활동으로 올해 4월에는 경기도 분당구청으로부터 ‘분당 아너스 클럽 인증패’를 받기도 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