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22일 월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김지수’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22일 월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김지수’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김지수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2년 10월 24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2년 9월 18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72년 10월 24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8번

● 2019년 7월 22일 월요일 운세(음력 6월 20일 경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감정이 극단적으로 변화하기 쉬우니 지나친 행동은 가급적 자제함이 좋다. 여유를 가지면 모든 것이 뜻과 같이 형통한다. 건강을 주의하고 과음은 절대 금물.


외부와 단절된 상태에서 원만히 대처해 나가는 자제력을 가질 것. 겸허한 자세로 처세하면 큰 이익도 따르며 명예운과 문서운 면에 안정을 얻는다.


일이 본궤도에 돌입하면 상대를 잘 파악하고 여유있게 대처하라. 자기 주장을 강하게 펴 나가야 결실을 맺을 수 있으며 이익 또한 크게 따른다.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안정을 못 찾으며 방황한다. 실리적인 면에 치중할 것. 어려운 상태에 직면하고 있으나 도중에 좌절하지 말고 끈질겨야 성취할 수 있다.


금전에 융통은 가까운 곳에서 유통되며 이성간에 행운은 따르나 지나친 지출은 삼갈 것. 이용만 당하면 피곤하니 오전에는 현명하게 대처하라. 주위의 도움이 크다.


상대방으로 인한 재력의 뒷받침이 크다. 원만한 처세가 중요할 시기. 선배나 귀인의 도움을 얻어 소망을 이룰 수 있으며 문서운 분야나 해외여행에 길이 트인다.


장애가 따르나 다소 시간이 걸린다. 용기를 갖고 매사에 진취적인 태도가 필요하다. 어느 정도 장애나 역경을 뛰어 넘으니 승리의 기쁨이 가득하다.


금전운 면에 치중하지 말고 원만히 대처하라. 변화 변동은 심신만 고달프다. 중용의 도를 닦아 나갈 때 발전적 계기가 뒤따른다. 명예운과 행운도 함께 한다.


대세의 흐름에 순응해야 하고 진취적 태도와 느긋함을 병행함이 최선책이 된다. 자신의 주장을 내세워도 안정이 유지되니 매사는 수월하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죽전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