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경인여대, 2020 수도권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 참가 전형요강 알려

공유
0

경인여대, 2020 수도권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 참가 전형요강 알려

2020학년도 펫토탈케어과, 소프트웨어융합과, 글로벌외식조리과 신설

경인여자대학교 관계자(왼쪽)들이 지난 10~20일 열린 '2020학년도 수도권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에 참가해 수험생들에게 일대일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사진=경인여대이미지 확대보기
경인여자대학교 관계자(왼쪽)들이 지난 10~20일 열린 '2020학년도 수도권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에 참가해 수험생들에게 일대일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사진=경인여대
경인여자대학교(총장 류화선)는 지난 19~20일 유한대학교 유일한기념관에서 진행된 '2020학년도 수도권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에 참가해 수험들에게 2020학년도 입시 정보를 제공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여름 방학과 맞물려 시작부터 1000여명이 넘는 수험생과 학부모가 몰려 전문대학 입시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경인여대는 2020학년도부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펫토탈케어과'를 비롯해 '소프트웨어융합과'과 '글로벌외식조리과'를 신설했다. 아울러 '뷰티스킨케어과'(구 피부미용과)와 'I Belle헤어뷰티과'(구 I Belle헤어과), '웨딩&이벤트과'(구 KWPPA웨딩플래너과) 등의 학과 명칭을 변경해 수도권 최고의 여자전문대학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박정윤 입학지원팀장은 "경인여대는 전형 내 복수지원과 주·야간 동시 지원이 제한없이 가능해 수험생 입장에서는 이를 활용하면 합격률을 높일 수 있다"면서 대입과정에 대한 일대일 컨설팅지도를 진행했다.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