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세계 1위가 쏜다!' 시즌2 안마의자 프로모션 실시

공유
0

바디프랜드, '세계 1위가 쏜다!' 시즌2 안마의자 프로모션 실시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구매 혜택에 팬텀Ⅱ 업그레이드까지 다양한 혜택 제공

바디프랜드가 다양한 혜택을 담은 '세계 1위가 쏜다!' 시즌2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모델명 LBF-750)'. 사진=바디프랜드이미지 확대보기
바디프랜드가 다양한 혜택을 담은 '세계 1위가 쏜다!' 시즌2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모델명 LBF-750)'.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모델명 LBF-750)' 할인과 '팬텀Ⅱ' 업그레이드 혜택 등이 담긴 '세계 1위가 쏜다!' 시즌2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바디프랜드가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오는 8월 15일까지 바디프랜드의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홈쇼핑 등 모든 구매 채널에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프로모션은 람보르기니 안마의자와 스테디셀러 팬텀Ⅱ 관련 다양한 혜택을 담고 있다. 특히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를 일시불 구매할 경우 'LBF-750' 모델에 기재된 숫자대로 750만 원 할인은 물론 슈퍼카 콘셉트의 또 다른 모델인 '렉스엘 브레인' 1대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바디프랜드는 현재 안마의자 팬텀을 쓰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 출시된 팬텀Ⅱ로의 업그레이드 보상 혜택도 제공한다. 팬텀을 사용 중이면서 렌탈료를 18개월 이상 납부한 고객이 쓰던 제품을 반납하고 팬텀Ⅱ를 구매할 경우 기존 팬텀 가격(430만 원)으로 제품을 바꿀 수 있다. 렌탈 때에도 보상 혜택이 주어진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는 기술과 디자인, 품질과 서비스 그리고 고객 만족까지 5개 분야에서 경쟁사의 추격을 허용하지 않겠다는 '오감 초격차(超格差)' 경영을 실천해왔고 그 결과 창립 10년 만에 글로벌 안마의자 1위로 도약했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