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24일 수요일 탤런트 영화배우 ‘조윤희’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기사입력 : 2019-07-24 00:10

  • 인쇄
  • 폰트 크기 작게
  • 폰트 크기 크게
공유 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center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조윤희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2년 10월 13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2년 8월 27일생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82년 10월 13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9년 7월 24일 수요일 운세(음력 6월 22일 임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left

매매나 이사에서 좋은 결과를 얻는다. 명예운, 문서운이 함께하니 뜻한대로 이뤄진다. 서남간에 기쁜 소식이 있겠고 이성으로부터 도움을 얻겠다. 명성과 덕을 겸했으니 재물운도 있다.

left

믿었던 사람으로 인해서 해를 보니 거래상대를 의심치 말라. 당신이 여유를 주면 손해는 안본다. 돈 문제로 마음이 흔들리는 때이다. 과감하게 도전하면 뜻하지 않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left

문서운 문제에는 너무 깊이 개입하지 말라. 그러면 분주한 만큼 소득이 따를 수 있다.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라. 시간이 운명을 쥐고 있다. 여유를 갖도록.

left

남을 공경하고 직분에 충실한 사람은 명예운, 관록이 따르나 교만한 자에겐 관재수가 있다. 사리를 지켜라. 큰 욕심을 부리지 말고 신중히 대처하라. 자신의 위치를 단단하게 다지는 것이 급선무.

left

상대의 배신에 주의하라. 때로는 솔직하기 때문에 손해를 보는 수가 있다. 인정에 얽매이면 자기일 마저 도중에 그르친다. 값싼 인정에 약해지지 말고 모든 일은 내일로 미루도록.

left

관리자나 직장인은 승진할 수도 있고 사업운, 귀인운이 있으니 재산이 늘어나겠다. 현재 위치에 만족하라.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다 보면 불이익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left

진취적이 자세로 노력함이 필요하다. 상황이 급진적인 때일수록 심리적 갈등이 따른다. 끈질긴 노력 끝에 결실을 보는 운세. 명성을 얻으니 기쁨도 있겠다. 사소한 시비에는 신경쓰지 말라.

left

유동적이고 기복이 심한 하루. 실질적인 득이 중요하다. 매사 금전과 결부시키지 말고 인간성을 살리도록. 원만한 가운데 실리를 추구함이 필요하다. 남의 의견을 참작하여 협조를 얻으면 이롭다.

left

하는 일에 장애가 따를 수 있으나 좌절하지 말고 힘차게 밀고 나가라. 결과는 좋다. 경솔한 자 고충이 심하고 여자가 가출하며 망신수. 옛 사업을 잘 지킬 것. 자신을 먼저 알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죽전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 금휘궁(서울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오늘의 핫 뉴스

실시간 속보

금융 최신기사

생활경제 많이 본 기사

가장 많이 공유 된 기사

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