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차태진 AIA생명 대표, 손흥민 선수에 'AIA 최우수 선수상'

공유
0

차태진 AIA생명 대표, 손흥민 선수에 'AIA 최우수 선수상'

사진=AIA생명이미지 확대보기
사진=AIA생명
차태진 한국 AIA생명 대표는 지난 25일 중국 상하이 훙커우 축구경기장에서 열린 ‘2019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 경기에서 ‘AIA 최우수 선수’로 선정된 손흥민(토트넘 핫스퍼) 선수에게 트로피를 전달했다.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은 유럽 내 리그 비시즌 기간에 열리는 대규모 클럽 친선 축구 대회로 올해는 토트넘 핫스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레알 마드리드 등 유럽 유명 클럽이 참여했다. 다음달 11일까지 미국, 아시아 및 유럽 각지에서 경기가 열린다.
‘AIA 최우수 선수상’은 AIA그룹이 올해 처음 마련한 상으로 지난 시즌 동안 가장 큰 기여를 한 선수에게 팬이 투표하는 방식으로 선정된다.

차 대표는 “토트넘의 핵심 공격수로 압도적인 기량을 뽐낸 손흥민 선수에게 AIA 최우수 선수상을 직접 시상하게 돼 큰 영광”이라며 “매 시즌 꾸준하고 놀라운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손흥민 선수가 한국인이라는 것이 매우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AIA그룹은 이번 시즌을 시작으로 SNS 채널을 통해 ‘이 달의 선수’ 디지털 캠페인을 국가 별로 가질 예정이다. 한국 AIA생명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매달 최우수선수 투표를 진행하고 투표에 참여한 팔로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토트넘 핫스퍼 관련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AIA그룹은 토트넘 핫스퍼와의 스폰서 계약을 추가 연장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