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통 큰 조개찜, 우리동네반찬가게 의정부 '오늘 반찬' 위치 어디?… 인생분식, 옛날 국수

공유
3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통 큰 조개찜, 우리동네반찬가게 의정부 '오늘 반찬' 위치 어디?… 인생분식, 옛날 국수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통 큰 조개찜, 우리동네반찬가게 의정부 '오늘 반찬' 위치] 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바다를 그대로 담았다! 통 큰 조개찜 편으로 관악구 신림동 <물찬조개>를 선정했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남다른 식재료와 레시피로 완성한 건강 반찬 편으로 의정부 신곡동 <오늘 반찬>을 소개한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46년 세월의 무게로 정을 담아낸 옛날 국수 편으로 의정부 제일시장 <용수네잔치국수>를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통 큰 조개찜, 우리동네반찬가게 의정부 '오늘 반찬' 위치] 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바다를 그대로 담았다! 통 큰 조개찜" 편으로 관악구 신림동 <물찬조개>를 선정했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남다른 식재료와 레시피로 완성한 건강 반찬" 편으로 의정부 신곡동 <오늘 반찬>을 소개한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46년 세월의 무게로 정을 담아낸 옛날 국수" 편으로 의정부 제일시장 <용수네잔치국수>를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2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금요 특집으로 기업 혁신 프로젝트,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인생분식 등이 진행된다.

이날 '기업 혁신 프로젝트 - 우리 회사를 부탁해!' 코너에서는 원주 자동차부품 벤처기업 <(주)보림>을 소개한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인제 3GO 여행" 편으로 <인제나르샤파크>, <백담시골밥상>, <인제아르고체험센터> 등을 둘러본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남다른 식재료와 레시피로 완성한 건강 반찬" 편으로 의정부 신곡동 <오늘 반찬>을 소개한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바다를 그대로 담았다! 통 큰 조개찜" 편으로 관악구 신림동 <물찬조개>를 선정했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46년 세월의 무게로 정을 담아낸 옛날 국수" 편으로 의정부 제일시장 <용수네잔치국수>를 찾아간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기업혁신 프로젝트]
■ (주)보림
원주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로 이형섭 대표가 운영하는 벤처기업이다.
-위치: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지정로 69

[보고 먹고 즐기고! 3GO]
■ 인제나르샤파크
-위치: 강원 인제군 인제읍 비봉로44번길 81

■ 백담시골밥상
-위치: 강원 인제군 북면 백담로 69

■ 인제아르고체험센터
-위치: 강원 인제군 남면 원남로 132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오늘 반찬
의정부 반찬가게로 부부가 운영하는 곳이다. 본가 뒷밭에서 기른 야채와 직접 담근 장류로 맛을 낸다. 고객들이 주문한 7가지 외부반찬(오징어젓, 낙지젓, 콩자반, 깻잎장아찌, 초간장깻잎, 알마늘, 더덕무침) 외에 모든 반찬은 새벽부터 매장에서 야채를 다듬어서 셰프 남편이 직접 요리한다.
-위치: 경기도 의정부시 신곡동 673-6

[#맛스타그램]
■ 물찬조개
구로디지털단지 인근에 위치한 조개찜과 조개구이 전문점이다. 조개찜 2만2000원~4만4000원, 조개구이(소) 2만9000원이다.
-위치: 서울 관악구 신림동 1649-38 (지번:신림동 1649-38 미호빌딩)

[인생분식]
■ 용수네잔치국수
46년 전통 의정부 제일시장 국수맛집으로 유부를 고명으로 올린 추억의 잔치국수와 비빔국수, 묵국수, 열무국수 등을 즐길 수 있다. 집에서 어머니가 해주신 것 같은 푸근하고 정겨운 맛이 특징인 국수 가격은 3500원~4000원 대이다.
-위치: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160 제일시장

한편, 다양한 생활 정보와 전국 맛집을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