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수상한 장모' 56회 손우혁, 신다은에 혼전재산 증여…김혜선, 손우혁 제거하나?

공유
0

[핫 예고]'수상한 장모' 56회 손우혁, 신다은에 혼전재산 증여…김혜선, 손우혁 제거하나?

7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 연출 이정훈) 56회에는 안만수(손우혁 분)가 불행한 일이 생길 거라고 예상한 듯 제니(정체 최경아, 신다은 분)에게 혼전 재산 증여를 하는 가운데 왕수진(김혜선 분)은 안만수를 제거하라고 지시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 56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7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 연출 이정훈) 56회에는 안만수(손우혁 분)가 불행한 일이 생길 거라고 예상한 듯 제니(정체 최경아, 신다은 분)에게 혼전 재산 증여를 하는 가운데 왕수진(김혜선 분)은 안만수를 제거하라고 지시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 56회 예고 영상 캡처
'수상한 장모' 손우혁이 신다은에게 혼전 재산 증여를 한다.

7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 연출 이정훈) 56회에는 안만수(손우혁 분)가 불행한 일이 생길 거라고 예상한 듯 제니(정체 최경아, 신다은 분)에게 혼전 재산 증여를 하는 가운데 왕수진(김혜선 분)은 안만수를 제거하라고 지시하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수상한 장모' 56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왕수진(김혜선 분)은 안만수를 해치우라는 과거 소매치기 두목 오빠(최광제 분) 일당의 지시를 받아 긴장감을 자아낸다.

수진은 "형님께서 하루 이틀 내 그놈 처리하라고 하십니다. 시간 끌다간 그 놈한테 역습당합니다"라며 안만수를 제거하라는 압박을 받는다.

고민 끝에 왕수진은 "실수 없이 해"며 안만수 제거를 지시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안만수는 마치 이를 미리 알고 있는 것처럼 제니 명의로 미리 상속해둔 재산 목록을 제니에게 건넨다. 안만수는 제니에게 "제니씨 앞으로 된 재산 보유 상황입니다. 제가 궁금해서 한 번 정리해 봤어요"라며 설명한다.

제니는 안만수가 상속해 준 자신의 재산 목록을 보고 착잡해한다.

안만수는 "혹시 제가 없더라도 우리 제니씨 버티고 살라"며 만일을 대비했다고 말하자 제니는 "나하고 결혼 못하는 일이라도 생기면 어떡하려구요"라며 당돌한 질문을 한다.
그럼에도 안만수는 "혹시 그런 일이 생기더라도 후회 안 합니다"라며 츤데레 제니바라기 면모를 드러낸다.

안만수가 왕수진 일당에게 불행한 일을 당하는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수상한 장모'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